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무료 루어 낚시터 (천흥지)

날씨가 조금씩 따뜻해 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전국이 코로나19 때문에 비상 이네요..언제 바이러스가 없어지고, 평안한 나라가 될까요? 계속 뉴스에서는 확진자 들이 추가가 되고, 사망자 또한 계속 늘어나고 있네요.

날이 따뜻해 지고, 하루하루 지나가면서 꽃들이 피면 낚시꾼들의 마음은 항상 물가에 나가 있는 상상을 많이 하곤 했는데요… 2020년도는 그 상상도 힘이 드네요….

 

 

 

 

좋은날이 곧 올꺼라 생각하시고 힘을 내자고요~~아자^^  블로그에 조금이나마 위안이 될 수 있도록 회사 근처에 무료터를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이름은 천흥저수지 라고 불리우는 붕어낚시꾼에게는 황금붕어 4짜를 꿈꾸며 낚시대를 드리우지만 쉽게 얼굴을 볼 수 없는 곳이며 또한 루어 낚시꾼에게는  배스낚시 훈련소 라고 까지 별명이 붙은 계곡형 저수지 입니다.

 

 

 

 

저도 배스낚시를 오래 하지 않았지만, 정말 다른 곳에 비해서 터가 너무 쌘 곳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배스의 개체 수도 많고, 낚시를 하는 중에도 10-15센치 배스 들이 낚시를 하는 것을 구경만 하고 웜을 덥석 물지를 않는 곳 입니다.

천흥지에 낚시를 간 횟수로 치면 30번 이상은 되지만, 물고기를 잡은 날은 5번 정도 밖에 없네요..

그래도 물고기를 잡지 못해도천흥지는 물도 깨끗하고 주변에 배경들이 힐링이 되는 곳 이라 추천을 드리는 곳입니다.

그리고, 제일 맘에 드는 것이 무료터 라는 장점이 있어서 초보자분들이나 캐스팅연습을 잠깐 씩 하시 러 오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꼭 오시더라도 꼭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가져온 쓰레기는 꼭 가져가시고, 낚시 줄 및 루어봉지등

저수지에 버리지 말아 주세요… ~

 

 

 

 

5월중순에서 6월경에는 금계국이 언덕에 많이 피어서 사진을 찍는 분들도 많이 출사를 많이 하는곳인데요작년인가 가보니 꽃들이 많이 피지도 않고, 약간의 아쉬움은 있었습니다.

 

 

 

 

찾아오는 주소를 알려 드립니다.

포인트는 어느곳에서 하시든지….. 잘 잡히지 않습니다. 제가 못 잡아서 그럴 수도 있고요...~~

제가 나중에 포인트는 자세하게 정리를 하여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안전한 출조 하시고 많은 손맛을 보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도 항상 조심하세요.~

 

 

 

장소 : 천흥저수지 (네비게이션으로 천흥저수지 또는 성거연두팬션을 찍고 오시다가 보면 저수지가 보입니다.)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거읍 천흥리 129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