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짬뽕 맛집 백향

 

안녕하세요. 오늘은 짬뽕이 먹고 싶어서 방문한 천안 유량동에 있는 중국집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주위 사람들이 맛있다고 이야기를 하여 방문을 하여 보았습니다.

 

천안의 유량동에 위치한 백향은  건물들이 많지 않은 좀 외진 곳에 있기 때문에 주차장도 아주 크고 주차를 할 곳이 정말로 많습니다. 주차 걱정은 하지 마세요~~~

 

차를 주차를 하고 백향으로 들어 갑니다. 짬뽕의 맛을 기대하며~ 얼른 들어갑니다.

 

일단 코로나19로 들어가서 열체크 및 방명록 작성을 합니다. 입구에서는 사람이 없을줄 알았는데, 들어가서 보니 요리를 드시는 분들이 정말로 많더군요. 

 

식당 내부는 넓고 각 룸들이 있어서 가족모임, 회사 회식 등 예약을 하시고 요리를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른 식당 내부사진은 찍지를 못했네요~ 협찬받았으면~ 열심히 찍으러 다녔을 것 같네요~

 

백향의 메뉴판입니다. 중국요리는 정말로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메뉴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짬뽕을 먹으러 왔기 때문에 짬뽕만 주문을 해봅니다. 

 

짬뽕을 주문 시 기본 반찬입니다. 여느 중국요리집과 비슷합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하얀색 반찬은 양배추로 만든것이 있는데 그것은 새콤하면서 맛있네요~ 2번 클리어를 했습니다.

 

짜짠~~ 드디어 나온 굴짬뽕입니다. 최초에 주문을 할때 매운것과 순한맛을 선택을 할수 있는데 매운것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생각했던 빨간 짬뽕은 아닌데 정말로 매콤하고 맛있네요. 안에 매운고추가 많이 들어가서 매운것 같습니다. 

 

차돌짬뽕도 나왔네요. 위에 차돌박이와 홍합이 잘 어우려진 짬뽕이네요. 매콤하고 칼칼해서 정말로 맛있는것 같습니다. 차돌박이의 양도 많고 해서 배부르고 맛있네요.

 

일반짬뽕인데.. 위에 문어가 딱 하고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이 집의 짬뽕은 정말로 맛있네요. ^^

 

후식으로 나온것인데 달달하고 맛있네요~ 짬뽕을 다 먹고 나오면서 아메리카노 기계가 있어서 그곳에서 한잔 빼서 먹으니 맛있게 오늘의 저녁은  맛있게 마무리를 했습니다.~~ 

 

<< 유량동 백향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