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코스트코 벌써 크리스마스 용품 판매

 

얼마 전에 코스트코에 아이들 간식과 식사대용 및 밥반찬 그리고 삼겹살 및 목살을 구매하러 방문을 하였습니다. 코스트코에 오면 다양한 제품들이 많고 구경할 것이 많아서 아이쇼핑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코스트코의 한쪽 부분에는 이미 겨울시즌의 크리스마스 용품들이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코스트코 크리스마스용품

 

 

 

바로 위에 있는 크리스마스 장식 홀리데이 빌리지 제품인데 집안에 꾸며 놓으면 예쁘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잘 날 수 있는 제품 같습니다. 

 

 

 

 

그 외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밀 수 있는  장식도 색상별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장식

 

 

 

 

 

 

 

크리스마스트리 데코 장식도 78개 들어있는 것이 44,990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 데코장식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는 인형들도 16,690원에 판매하네요.

 

크리스마스 인형

 

 

 

필립스에서 나온 크리스마스 트리에 꽂는 전등인데 밝고 너무 예쁜 것 같네요. 

 

필립스 전등

 

 

 

코스트코에는 트리도 팔고 있는데 소형부터 대형 트리까지 모두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중형 트리의 경우는 459,000원이었습니다.

 

코코 크리스마스트리

 

 

 

다음으로 본 트리는 대형 트리인데 가격이 80만 원이 넘더군요. 이런 것 거실에 하나씩 장식으로 해두면 아주 멋질 것 같습니다. ~

 

크리스마스 대형트리

 

 

 

크리스마스트리는 12월에 구매를 해야겠네요. 일단 코스트코에 왔으니 가성비 좋은 베이글을 구매를 하여 봅니다. 베이글 구매를 해서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서 크림치즈 발라 먹으면 정말로 맛있습니다. 

 

코스트코 베이글

 

매번 코스트코에 와서 장을 보면 뭐 산 것도 없는데 20만 원은 계속 넘어가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구매를 했던 간식류나 고기류들도 가격이 많이 올라 있더군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