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티스토리블로그 저품질이 발생 이게 머선 129


안녕하세요. 그동안 블로그를 저품질없이 열심히 위반되지 않도록 하여 운영을 해왔다고 생각을 합니다. 블로그 이웃들과 소통도 많이 하였고요. 나름 잘 운영해 왔는데~~ 쩝 예전에 구독자분께서 올려주신 글이 생각이 나네요. 아무리 잘 운영을 한다고 해도 글이 쌓일수록 계속 저품질의 길을 가는것 이라고요.

그말이 맞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저품질을 잘 걸리지 않고 오래오래 잘 유지를 하면서 블로그를 운영을 해야하는데요. 예전에도 1번 저품질이 와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여 저품질 탈출을 했었습니다. 이번에도 문의를 한 상황이고요.



갑자기 목요일부터 다음 검색 유입량이 쭉 줄더니 금요일에 아예 다음 검색으로 유입이 제로네요.



예감은 틀리지 않더군요. 다음에 접속을 하여 저의 티스토리 주소를 검색을 해봅니다. 검색을 했는데 티스토리 블로그가 나오지 않네요. 수익도 확 줄어 버리고요.....


다시 검색창에서 저의 블로그주소를 넣은후 검색후 블로그탭을 눌러도 티스토리 블로그가 나오지 않습니다.

문의를 해놓았는데 오래걸리네요~ 빨리 잘 해결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저의 다른 티스토리 블로그 1개도 또 저품이 되었네요. 글도 몇일에 한번 애완동물 소개 올리는데 상업적키워드나 걸리는것 없이 짧게 쓰는데도 저품질이 오네요~ 휴.. 누가 악의적으로 신고를 한다고 저품이 좀 씁슬하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