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네이버 블로그 오늘일기 다시 시작

이미지출처 네이버 공식블로그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네이버의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오늘 일기를 다시 시작을 한다고 합니다. 기존에 비해서 이번에는 참여대상에 제한을 둔다고 하여 이런저런 말들이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그래도 다시 시작을 한다고 하여 다시 오늘일기를 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

참여대상은?

지난 챌린지에서 3일동안 기록을 완료하여 혜택을 받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참여대상 확인은 https://blog.naver.com/blogpeople/222354715339 이곳에서 참여대상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대상 확인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다음과 같이 참여대상 확인하기를 눌러서 확인을 하실수 있습니다.


저도 확인을 해보니 참여대상이네요~~


참여기간은?

5월24일(월) 00:00 ~ 6월 3일(목) 23:59 까기 11일간 진행이 됩니다.

매일 #블챌 #오늘일기 를 작성을 하시면 7일차, 11일자 달성 여부에 따라 혜택을 드리게 됩니다. (11일 달성 시 총 15,000원 페이포인트 지급을 합니다)
'

주의 사항은?


이번에는 끝까지 잘 진행이 되어서 마무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네이버 블로그 오늘일기를 이번에는 좋은 취지로 마무리가 되어 네이버 페이를 잘 받았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