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할매니얼이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할매니얼 이라는 신조어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알려진 할매니얼은 할머니와 밀레니얼 세대를 합친 신조어로 쑥, 팥, 흑임자 등 할머니 입맛에 열광하는 소비 트렌드입니다.

 

 

할매니얼 제품들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대표적으로 예를 들 수 있는 제품이 비비빅입니다. 비비빅은 나이 든 어른들이 팥맛이 좋아서 좋아하는데 젊은 분들도 많이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절미, 흑임자 등 핼매니얼 소비트랜드를 맞추어 다양한 제품이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K-할머니의 호감도가 높아지면서 광고업계에서도 K-할머니를 많이 찾고 있습니다. 이중에서도 윤여정 씨가 1020세대들이 즐겨 찾는 쇼핑몰 "지그재그"의 모델로 등장을 하여 많은 호감을 받고 있습니다. 

 

윤여정뿐만 아니라. MZ세대들이 즐겨 찾는 햇반 컵의 모델로는 나문희 씨가 나오고, 리더스 코스메틱 화장품 광고에는 강부자 씨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K-할머니들이 한참 주가가 높은 것이 사실입니다~

 

이미지출처 인스타그램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