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해태 맛동산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 과연 맛은 별로? 맛있나?

 

안녕하세요. 맛동산을 너무 좋아해서 맛동산을 많이 구매를 해서 먹습니다. 그런데 요즘 맛동산의 종류가 많아져서 이런저런 맛동산을 구매를 해서 맛을 보게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맛동산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지난번에는 맛동산 블랙 아몬드 & 헤이즐넛을 맛있게 먹고 포스팅을 했는데요. 이번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은 어떨지 포스팅을 해봅니다.

 

2021.11.06 - [일상상식/좋은정보] - 해태 맛동산 블랙 아몬드& 헤이즐넛 먹어보니 맛있네요

 

해태 맛동산 블랙 아몬드& 헤이즐넛 먹어보니 맛있네요

해태 맛동산 블랙 아몬드& 헤이즐넛 먹어보니 맛있네요 롯데 마트에 방문을 하여 이것 저것 아이들이 먹을 간식을 고르다가 제가 좋아하는 간식인 맛동산을 찾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먹던 맛동

jjanggu1612.tistory.com

 

이번에 구매를 한 맛동산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 입니다. 예전에 맥도널드에서 카라멜솔티드 아이스크림이 나와서 먹어 본 적이 있어서 맛이 비슷할 것 같아서 구매를 했네요. 

 

 

항상 과자류를 사게 되면 영양정보를 보게 됩니다. 영양정보를 보면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먹을지 말지 많이 고민을 하게 됩니다. ㅎㅎ 그래도 저는 먹습니다. 먹고 죽은 귀신이 때깔이 좋다고 해서 먹고는 있는데 늘어나는 뱃살만 때깔이 좋습니다.~~

 

 

맛동산의 제조방식을 뒤에 표시를 했는데 음악발효를 한다고 합니다. 음악 발효를 하면 뭔가 틀릴까요? 궁금은 하네요.

 

 

맛동산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은 짭짤하면서 카라멜맛이 납니다. 솔티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지만 호불호가 분명히 있을 것 같습니다.

 

 

모양과 색상은 기존의 맛동산과 거의 비슷합니다. 다만 맛이 솔티드라 짭짤하고 카라멜맛이 납니다.

 

 

맛동산을 맛있게 먹어보고 포스팅을 합니다.  맛동산을 좋아하지만 솔티드 아몬드 카라멜은 저의 입맛에는 그렇게 맛있다는 느낌은 들지 않습니다. 오리지널 맛동산 또는 맛동산 블랙이 더욱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