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LPG 오래된 차량 차 수리 전에 불스원샷 LPG 넣어서 효과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차량을 오래 타다 보니 지금까지 차량의 연료필터도 교환도 하지 않고 그냥 타고 다녔습니다. 오래된 차량일수록 부품도 없고 차 수리를 하다가 보면 나사 또는 너트가 녹이 슬어서 카센터에서도 차 수리를 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괜히 잘못 건드려서 부품도 없는데 부품이 부러지거나 그러면 차 수리를 할 수 없기 때문이죠.. 얼마 전에 아침에 자동차 시동을 걸었는데 차가 울컥울컥 거리더군요.  시동을 껐다가 켜도 울컥울컥 거리다가 시동이 꺼져서 자주 가는 카센터로 갔습니다.

 

차량의 이상 유무를 체크를 하면서 연료필터 또는 차량의 연료 주입이 되는 부분에 카본이 쌓여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하셔서 일단 불스원샷 LPG를 넣어 보라고 해서 lpg 충전소로 갔습니다. 

 

 

첫 번째로 들린 lpg 충전소에서는 불스원샷 LPG가 없다고 해서 택시들이 많이 충전을 하는 lpg 충전소에 가니 있다고 해서 한병 넣어 달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전용으로 주입하는 총을 가지고 나오셔서 넣어주십니다.

 

블스원샷LPG

 

차주 분들이 차량에 많이 넣지 않으셔서 그런지 넣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도 있어서 나오셔서 다른 분에게 설명도 하면서 주입을 하시네요.

 

LPG충전소

 

포스터에 유재석 씨가 광고를 하시네요. 광고의 내용으로는 연료분사장치 , 흡기 밸브(공기 유입밸브), 연소실의 카본 때를 제거를 해주는 역할 및 차량의 성능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를 해준다고 합니다. 

 

불스원샷LPG 광고

 

불스원샷 LPG를 주입을 하고 바로 lpg 충전소에서 가스 충전도 가득했습니다. 

 

LPG충전소

 

불스원샷 LPG 가격은 25,000원을 받네요. 일단 시동 거는데 부드러워지고 시동 켜놓고 대기하는데도 차의 소리가 부드러워진 듯한 느낌은 듭니다. 주기적으로 넣어보고 차량을 체크해봐야겠네요. 

 

불스원샷LPG 가격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