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결혼기념일 프리미엄 뷔페에서 외식하기 천안 비렌티 뷔페

 

깜빡 잊고 있었다가 결혼기념일 인줄 알고 급하게 잡은 프리미엄 뷔페입니다. 천안에는 몇 군데의 프리미엄 뷔페가 있는데요. 위메프에서 할인을 하고 있어서 비렌티 뷔페를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싸게 방문하는 팁 : 쇼셜커머스에서 검색을 해서 구매를 하고 같이 가는 가족 중에서 초등학생의 경우는 현장결재로 해야 가격이 쌉니다.  네이버 예약으로도 할인이 되네요.

 

- 가격 

토요일 디너 1인 성인 10% 할인 : 41,400원

일요일 & 공휴일디너 1인 성인 10% 할인 : 37,800원

초등학생 : 23,000원 

 

비렌티 뷔페

 

비렌티 뷔페에 오니 주차장도 넓고 좋았습니다.  주차하고 싶은 곳에 하시면 됩니다.

 

비렌티뷔페주차장

 

토요일, 일요일에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야 되며 시간은 오후 6시 ~ 오후 8시 30분까지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오픈 10분 전에 방문을 해서 밖에서 입장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비렌티웨딩홀 입구

 

뷔페의 자석에 앉아서 어느것 부터 먹을지 고민을 했습니다. 초밥을 먹을지 스테이크를 먹을지 고민을 했습니다. 

 

프리미엄 뷔페

 

양고기 스테이크와 초밥과 벌꿀 그리고 튀김류를 가지고 와서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초밥과 회도 먹는 것 같습니다.

 

 

초밥 코너의 경우도 초밥도 싱싱하고 생선회도 싱싱해서 맛있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초밥들이 있었고 유부초밥도 특이하게 나와서 맛있었습니다.

 

초밥 코너

 

페스츄리 빵이 올라간 스프도 맛있어서 2번 먹었습니다. 대체적으로 음식의 종류도 많고 맛있네요.

 

양송이 스프
뷔페코너

 

와인과 주류도 주문을 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운전 때문에 술은 먹을 수 없었습니다. 소주를 드시는 분이 많았네요.

 

 

봉골레 파스타도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스파게티 및 파스타를 만들어 주는 코너에 이야기를 하면 5분 정도 시간이 걸리고 찾아다가 드시면 됩니다.

 

 

배가 꽉 찼을때 뷔페의 구석에서 종소리가 올렸습니다. 사람들이 접시를 들고 가길래 갔더니 찐 대게를 나누어 주고 있었습니다. 배가 부를 때 대게 때문에 과식을 했네요~

 

 

다양한 디저트들도 많았습니다. 치즈케익 과 요거트종류 그리고 과일주스 등 다양하게 있어서 디저트로도 배를 채울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다양한 디저트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패션후르츠 음료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냉동 망고스틴도 있어서 가져다가 맛있게 먹었네요.

 

 

 

어느새 맛있게 식사를 하다가 보니 시간가는줄 모르고 식사를 했습니다. 밖에 나와보니 어두워져 있었네요. 대체적으로 프리미엄 뷔페인데 가격도 싸고 음식의 상태도 좋고 맛도 있었습니다.  배가 터지겠네요~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