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고래밥 초코범벅 가격 및  맛은 어떨까?

 

롯데 슈퍼에 갔는데 못 보던 고래밥이 나왔길래 구매를 하여 왔습니다. 과자를 좋아해서 처음 본 신상제품이 나오면 무조건 구매를 하는 편이라 초코맛 고래밥의 맛도 궁금했네요. 

 

제가 구매를 한 제품의 경우는 일반 고래밥이 4봉지가 들어가 있는 제품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고래밥 초코범벅

 

뒤에 보면 선장 라두를 찾아야 하는 그림찾기 게임이 그려져 있네요. 심심풀이로 하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고래밥 초코범벅 게임

 

고래밥 초코범벅의 양양 정보입니다. 총 내용량은 180g ( 45g * 4 봉지)가 들어 있습니다. 1봉 지당 202 Kcal 네요. 맛있는 과자는 왜 이리 칼로리가 높아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안 되는지 ~~ 

 

고래밥 초코범벅 영양정보

 

고래밥 선장이 라두 인가 봅니다. 달콤한 디저트 월드에서 라두를 찾으라고 하네요.

 

고래밥 초코범벅

 

한상자에는 4개의 고래밥이 개별로 포장이 되어 있었습니다. 따로따로 구매를 하는 것보다 이렇게 구매를 하는 것이 더욱더 싸겠지요?

 

고래밥 초코범벅 개별포장

 

개별로 포장이 되어 있는것에서 1 봉지를 꺼내서 맛을 보겠습니다. 

 

고래밥

 

봉지를 뜯었을때 느껴지는 것이 정말로 초코 시리얼과 닮았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고래밥 초코범벅 과자

 

기존에 먹는 고래밥과는 다르게 코코아 가루가 잘 튀겨져 있는 비주얼의 고래밥 초코범벅 이네요. 모양을 보면 예전에 먹던 초코 시리얼과도 많이 흡사한 모습이 있습니다. 초코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바삭하면서 달달함이 느껴지는 고래밥 초코범벅 과자입니다.

 

고래밥 초코범벅 스낵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