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구글캘린더와 연동되는 일정관리, 하루플래너 Sectograph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캘린더와 연동도 잘되고 일정관리를 아주 편리하게 할 수 있는 하루플래너 Sectograph에 대해서 포스팅하여 드립니다. 

 

일정관리가 필요하신분들은 하루플래너 Sectograph를 다운로드하셔서 일정을 짜 놓으시면 하루하루를 알차게 생활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하루플래너 Sectograph 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입니다. 

 

 

 

Sectograph 다운로드

 

 

반응형

 

Sectograph 를 다운로드 페이지에 가면 설치 화면이 보입니다. Sectograph를 설치합니다. 

 

 

 

 

 

12시간 다이얼로 캘린더에 이벤트가 나옵니다. 

 

 

 

시간별 원형캘린더 모양으로 일상의 시간과 계획을 효과적으로 계획할수 있습니다.

 

원형캘린더

 

 

 

캘린더 이벤트 목록은 애플리케이션과 홈화면 위젯에 파이 차트 형태로 나타납니다. 

 

파이차트

 

 

 

바탕화면에 위젯으로 꺼내놓고 사용하기 편리하고 예전에 학생들이 방학을 하면 하루 일과계획표를 작성하는 것과 같이 일과를 작성하여 시간기록을 할 수 있습니다. 

 

일정변경하기

 

 

 

다음은 Sevtograph 의 메뉴입니다. 홈 스크린 위젯 색상변경 및 위젯 팔레트등의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Sectograph

 

 

내 캘린더의 연동을 위해서는 로그인 과정이 필요합니다. 저의 경우는 구글계정이 있어서 구글로 로그인 하였습니다.

 

구글 로그인

 

 

 

다음과 같이 일정이름 및 알람설정, 색상선택등 여러 가지 옵션을 선택하여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일정이름 저장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