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SKT사용자 휴대폰 한대로 두개의 전화번호 사용하는 SKT투넘버서비스

 

SKT 사용자 휴대폰 한대로 두 개의 전화번호를 사용하는 부가서비스가 있다고 하여 서비스 신청 방법 및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바일 T 월드 홈페이지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SKT 사용자분은 티월드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SKT 티월드 접속

 

 

검색창에서 투넘버라고 검색을 하시면 다음과 같이 여러종류의 부가서비스가 나옵니다. 편하게 신청해서 사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는 넘버플러스II 입니다. 

 

투넘버 서비스

 

 

SKT 넘버플러스 서비스의 경우는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 폰을 두개 들고 다니기 힘들지만 한대의 휴대폰에서 번호 2개를 이용할 수 있어서 많이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넘버플러스의 이용요금은 부가세포함 월 3,850원이라고 합니다.

 

SKT 부가서비스

 

 

 

넘버플러스II 를 신청하기를 누르게 되면 다음과 같이 희망하는 번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자리의 번호만 희망번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희망번호 선택

 

 

 

사용하시다가 투넘버 부가서비스가 필요가 없으시면 서비스 해지도 간단하게  할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저의 경우는 희망번호를 검색하여 원하는 희망번호를 부여받았습니다. 검색된 희망번호를 선택 후 다음을 누릅니다.

 

희망번호 선택

 

 

다음과 같이 선택한 부가서비스를 최종으로 신청을 할수 있습니다. 신청을 하게 되면 한대의 휴대폰에서 휴대전화 번호를 2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넘버플러스II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