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애플 무료 코딩 교육 및 앱교육, 디자인 및 고퀄리티 동영상 만들기 무료 교육이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투데이엣애플은 코딩 및 앱교육을 무료로 해주고 디자인, 드로잉, 이모티콘 만들기 그리고 고퀄리티 동영상 만들기 교육을 무료로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또한 교육에 필요한 애플제품들도 제공해주고 있어서 정말로 좋은 혜택입니다.

 

 

 

 

애플 무료 코딩 및 교육 사이트 투데이 엣 애플 (Today at Apple) 

 

▣ 애플 Today at apple 강좌 : 바로가기 

 

 

 

애플 무료 코딩 및 교육 사이트 투데이 엣 애플 (Today at Apple) 사이트 입니다. 사이트에서는 애플이 운영하는 무료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애플 매장에서 진행되며, 애플 제품과 서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의 강좌를 제공합니다.

 

애플 무료 코딩교육

 

 

가까운 곳에서 애플제품을 활용한 세션을 교육 받을수 있습니다. 현재는 서울 위주로 많이 진행이 되고 있지만 많이 활성화가 될 것 같습니다. 저의 경우는 서울 강남 쪽으로 설정을 하였습니다. 

 

애플 무료 교육

 

 

 

애플 Today at Apple 의 강좌

  • 제품별 강좌 : 아이폰, 아이패드, 맥, 애플워치, 에어팟 등 애플 제품별로 활용법에 대해서 강좌를 들을 수 있습니다.
  • 크리에이티브 강좌 : 사진, 동영상, 디자인, 음악 등 창의적인 활동을 위한 강좌가 제공됩니다.
  • 프로젝트 강좌 : 주여진 주제에 따라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애플 제품을 활용하는 방법의 강좌입니다.

 

 

 

 

블로그 글을 쓰는 날짜에도 1시간 정도 애플 여의도 스토어에서 ipad를 활용한 최신기능을 두루 살펴보고 기기를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세션이 있었습니다. 참가하고 싶은 세션을 선택하여 세션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애플 교육

 

Today at Apple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애플 제품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별도의 예약 없이도 애플 매장에 가면 바로 강좌도 들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