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애플 아이폰 보상판매 및 애플 기기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애플 홈페이지의 Apple Trade In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어서 공유하여 드립니다. 안 쓰는 애플 기기들이 있다면 애플 홈페이지에서 현명하게 보상판매 신청하세요.

 

▣ 애플 아이폰 및 애플 기기 보상판매 홈페이지 : 바로가기

 

 

 

애플 아이폰 및 애플 기기 보상판매 홈페이지 접속하게 되면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기기들의 예상 보상 판매 견적을 보실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기기의 외관이 괜찮다면 대부분 보이는 크레딧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지만 용량이 낮다면 견적보다는 보상금액이 적어집니다. 보상판매를 하였다면 크레딧이나 현금으로 받을 수 있으며 오프라인 애플 스토어 매장에서 보상판매를 하면 크레딧으로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 신청하여 택배로 보내게 되면 현금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판매 파트너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기기의 보상판매 견적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계좌 이체로 바로 크레딧을 받아 언제든지 애플 제품 및 서비스를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 아이폰 보상판매 

 

https://appletradein-kr.likewize.com/

 

Likewize Apple TradeIn Portal

Apple TI is buy-back application owned by Likewize Australia Pty Ltd

appletradein-kr.likewize.com

 

 

 

 

아이폰의 경우 보상판매 홈페이지의 링크의 IMEI 번호 또는 이메일 계정 검증 및 단말기 검증 연락처와 배송정보를 입력하기만 하면 신청완료가 됩니다.

 

아이폰 보상판매

 

온라인 및 매장에서 보상 판매에 대한 사항입니다. 

 

온라인 

  • 보상 판매 예상액 알아보기(새 Apple 제품을 선택하고 보상 판매 기기를 추가하고 결제하면 됩니다.) 
  • 기기보상판매 준비하기(개인 데이터를 백업)
  • 기기 발송하기(반납방법에 따라 운송업체를 이용하거나 지정 수거장소에 직접반납)

 

매장

  • 기기보상 준비하기 (기기를 반납하기 전에 몇가지 간단한 단계를 거쳐 데이터를 백업하고 보상판매 준비)
  • Apple Store 로 가져가기(스페셜리스트가 즉시 기기를 검수하고 정확한 보상 판매액을 알려줍니다)

 

 

 

 

애플보상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