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무료 음악다운로드 사이트 모음, MP3 다운로드 사이트 

 

최근에는 음악을 실시간으로 듣는 멜론(melon), 스포티파이(spotipy) ,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삼성뮤직등 유료 구독서비스를 이용하여 음악을 실시간으로 듣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음악 구독서비스도 신청을 하면 서비스에 다르겠지만 실시간으로 mp3 음원을 재생하여 듣거나 음원을 다운로드하여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음악만을 모바일장치 또는 태블릿 또는 노트북에 음악파일을 다운로드 하여 소장을 원하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예전에는 무료음악다운로드 사이트가 많이 있어서 쉽게 음악파일을 다운로드 받을수 있었지만 요즘은 음원파일의 저작권이 있기 때문에 함부로 다운로드하면 안 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합법적으로 음원파일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사이트를 소개하여 드립니다. 

 

※ 무료음악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음악파일 다운로드는 무료이지만 음원을 다운로드 후에 재배포 또는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는 불법이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여야 됩니다. 

 

 

 

무료 음악 다운로드 사이트 , mp3 다운로드 사이트 리스트 

 

4shared.com 

 

▶ 4shared.com 홈페이지 : https://www.4shared.com/

 

 

 

음악 뿐만 아니라 비디오나 어플,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무료 파일 공유 사이트입니다. 왓츠 트렌딩 서비스를 통해 실시간 인기 있는 음악을 볼 수 있으며 자유롭게 mp3 파일로 다운로드하여 기기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이 검색을 합니다.

 

4shared.com

 

 

음악에서 검색을 하시면 음악들이 검색되어 나오고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4Shared

 

SoundCloud

 

▶ SoundCloud 홈페이지 : https://soundcloud.com/

 

 

최신가요부터 해외 팝송까지 폭넓은 음악을 제공하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전용 다운로드 사이트인 'scloud 다운로더’를 통해 원하는 음악을 손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SoundCloud

 

 

 

MP3JUICE

▶ MP3JUICE  홈페이지 : https://www.mp3juice.zone/juice01/

 

 

음악과 노래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검색을 제공하는 무료 검색 엔진 도구입니다. 원하는 노래의 제목이나 가수를 검색하기만 해도 몇 초만에 원하는 노래를 찾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MP3JUICE

 

Jamendo

▶ Jamendo 홈페이지 : https://www.jamendo.com/

 

반응형

 

저작권 걱정 없이 음악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로 누구나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구글 연동을 통해 무료로 MP3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Jamendo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