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무료음악감상 및 무료음악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앱이 있어서 추천하여 드립니다. 불법 앱도 아니며 정식적인 앱이므로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무료음악감상과 무료음악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무료음악감상 앱 4shared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4shared 를 검색하게 되면 다음과 같이 앱이 검색됩니다. 설치를 눌러 폰에 앱을 설치합니다. 무료 음악 감상 및 무료 음악 다운로드 앱으로 정말 좋은 앱입니다. 이 앱의 경우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GB의 무료저장 공간을 제공하고 파일을 업로드 다운로드 및 다른 사람들과 파일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무료음악감상

 

 

 

다음과 같이 4shared 를 모바일폰에 설치를 하고 실행하게 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계속을 눌러 앱 설정을 완료합니다. 4shared 의 계정이 있다면 구글 또는 페이스북으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4shared 다운로드

 

 

 

앱 서비스 약관 및 앱 개인 정보 동의서도 모두 체크를 해야 앱 설정 진행이 됩니다. 모두 동의를 하여줍니다.

 

앱 서비스 약관동의

 

 

미디어 액세스 권한 허용의 수락하고 계속하기를 눌러 진행합니다. 프리미엄 기능을 통해서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는 프리미엄 기능 무제한 기능은 선택하지 않고 닫고 설정을 진행하였습니다.

 

미디어 액세스 권한

 

 

 

무료음악감상과 무료음악 듣는 것을 목적으로 앱을 설치를 하였기 때문에 무료음악감상과 무료음악다운로드를 해보겠습니다. 앱의 상단에 메뉴들이 있는데 종이와 같은 아이콘을 실행합니다.

 

무료 음악 다운로드

 

 

 

다음과 같이 파일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저의 경우는 테스트로 포레스텔라를 검색하여 보았는데요. 정말로 많은 포레스텔라 mp3 파일들이 검색되어 나왔습니다.

 

무료 mp3 다운로드

 

 

 

음악 다운로드 및 음악감상을 하고 싶은 곡이 있다면 다음과 같이 점세개를 눌러주면 다양한 메뉴들이 나옵니다.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저장 기기에 파일을 선택하여 모바일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어렵지 않게 음악 다운로드 및 음악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