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안녕하세요. IOS 17.2의 업데이트 출시 및 알림이 있었습니다. IOS 17.2는 2023년 12월 8일에 출시될 iOS의 최신버전입니다.  이번에 나올 버전은 일반 사용자를 위한 공개 베타 4 버전이며 12월 공식 출시를 앞두고 진행된 마지막 베타버전으로 예상됩니다. 

 

 

 

애플 IOS 17

 

 

IOS 17.2 추가앱 저널(Journal)

ios 17.2 는 새롭게 저널(Journal) 앱이 추가됩니다. 저널 앱은 이용자의 일상생활과 생각 등을 기록하는 앱입니다.  일상생활을 하면서 기록되는 데이터로 집에 머무는 평균 시간 및 일상 패턴 등을 분석합니다. 친구와 회사 동료처럼 자주 만나는 사람들과 친밀도도 구분하고 이용자의 일상적인 하루에 대한 생활 트래커(tracker)입니다.

 

 

IOS 17.2 액션 버튼의 번역 기능 추가

새롭게 출시된 아이폰 15 시리즈의 액션 버튼의 추가로 인해서 편리해졌습니다. 액션버튼을 통해 사용자는 해당 버튼을 자신의 편리에 따라 사용자 화할 수 있습니다. 액션 버튼에 번역기능을 추가하여 해당 기능을 을 통해 사용자는 별도의 과정 없이 손쉽게  두 언어 간 번역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IOS 17.2 AirDrop 및 NameDrop으로 더욱 간편해진 공유

AirDrop을 이용하여 친구, 가족, 동료들과 공유하기가 편리해집니다. 새로운 AirDrop 기능은 NameDrop 사용자들이 iPhone 기기를 서로 가져다 대기만 해도 연락처 포스터를 포함한 연락처 정보를 교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IOS 17.2 공간 비디오 녹화기능

공간비디오 녹화 기능은 2024년 출시 예정인 비전 프로 혼합현실 XR 헤드셋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아이폰 15 프로로 3D 동영상을 촬영하는 기능입니다. 초당 30 프레임의 1080P 해상도로 캡처되며 영상 1분당 약 130MB의 저장공간을 차지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