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구례 산수유 축제장(축제 취소) 정보

 

안녕하세요. 구례 산수유 축제는 바이러스로 인하여 축제는 취소가 된 상태입니다. 여수를 다녀오는 길에 산수유 군락지가 어떤지 궁금하여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바이러스로 인하여 방문객이 예전에 비하여 많이 줄었지만, 그래도 바이러스로 인하여 외출을 못했다가 답답하셨는지 많이들 방문을 하셨더라고요.

 

마스크는 꼭 차고 다니셔야 되는데, 마스크를 하지 않고 돌아 다니시는 분들도 좀 있었습니다.  정문 입구에는 손소독제가 있었고, 민간단체에서 나오셔서 교통정리를 하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짜는 3월21일 오후 5시경이었습니다. 주차장은 이미 만석이었고, 길가에 차들이 많이 주차가 된 상태였습니다.  사진기를 들고 많이들 찾아오셨더라고요.

 

 

 

 

조화 인 줄만 알았는데, 진짜 꽃이었습니다. 

 

 

 

공원에서 조형물 쪽으로 올라갑니다.

 

 

 

 

노랗게 산을 물들였습니다. 

 

 

 

산책길에 사람은 별로 없었습니다.

 

 

 

 

 

 

산수유는 아직까지 활짝 핀 상태였으며, 주위에 군락지들도 노랗게 활짝 피었습니다. 군락지 별로 사람들이 몽쳐져서 사진을 찍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바이러스로 사람들과 거리를 두고 꼭 마스크를 착용을 하시고, 방문을 하셔야 됩니다. 

항상 마스크를 차고 다니시고, 항상 다니실때는 다른사람과 2미터이상 거리를 두고 다니세요... 바이러스 조심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