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낚시 태클베이스 태클박스 6003 및 에기박스 구매 및 리뷰

 

 

안녕하세요. 요즘 쭈꾸미(주꾸미), 갑오징어, 문어 낚시, 무늬 오징어등 두족류 낚시를 많이 하십니다. 낚시를 하면서 이것저것 낚시용품도 많이 사고 특히 두족류 낚시에서는 에기와 봉돌을 정말로 많이 사게 됩니다. 불쌍한 유부남 낚시인들은 낚시용품을 사는 데에도 눈치도 많이 보고 낚시용품을 맘대로 살 수도 없습니다. 그래도 낚시를 하려면 구매를 해야 되기 때문에 저렴하고 좋은 제품을 구매를 하게 됩니다.

 

태클 박스의 포샵 처리한 것은 제가 제 이름과 전화번호를 라벨 프린터로 뽑아서 붙여놓아서 이름과 전화번호는 지웠습니다. 이 제품은 국산에서 나온 제품이고 유명한 메이호, 다이와의 태클 박스와 비슷한 형태로 나왔습니다.

 

제품명은 태클베이스 태클박스 6003 에기트레이포함 이며 가격은 52,000원입니다. 네이버나 인터넷 쇼핑몰에 할인쿠폰을 적용을 하게 되면 좀 더 싸게 구입도 가능합니다.

 

 

열고 닫기 편리함을 테스트하기  위해서 태클 박스를 열어 보았습니다. 제가 메이호 태클박스를 사용을 해보지 않아서 어떤 것이 편리한지는 잘 모르겠지만 나름 편리하게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같이 들어 있는 에기 박스입니다. 에기 박스의 밑에는 조그만 물 빠짐 구멍이 있어서 에기를 사용한 후 박스채로 민물에 씻어서 말려 보관하기 정말로 편리하네요. 저는 에기 박스도 정말로 맘에 듭니다.

 

 

에기 박스가 커서 제가 가지고 있는 에기를 다 넣어도 꽉 채울 수가 없었습니다. 에기를 더 사야 될 것 같네요. 총 63개의 에기가 들어갑니다. 

 

 

태클 박스의 크기가 커서 이것저것 소품 및 낚시용품을 넣어 다니기 편리합니다. 낚시를 가게 되면 이것저것 소품 챙기고 이곳저곳에 보관해서 찾을 때 애를 먹는데요. 한 곳에 모아서 다니기 편리하네요.

 

 

저의 경우에는 베이트 릴 2개와 모자 봉돌, 장갑, 토시, 팽창식 구명조끼 등을 한 번에 태클 박스에 넣을 수 있어서 너무 간편하게 낚시를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낚시용품을 모두 수납을 하였고 에기 박스도 태클 박스에 끼웠습니다.  쭈꾸미, 갑오징어 낚시만 가면 될 것 같네요.

 

 

태클 박스의 윗부분에는 각종 낚시 소품들을 넣을 수 있는 공간도 넉넉해서 여러 가지 소품을 넣어 봤습니다. 낚시용품을 많이 사지 않아서 채울 것이 없네요~~

 

 

낚시 태클 박스로 많이 구매를 하는 메이호 태클 박스나 다이와 태클 박스 모두 낚시에 편리한 태클 박스입니다. 국산 태클 박스 태클베이스 6003도 에기 박스도 포함되어 있어서 편리하고 디자인도 좋은 제품이네요. 메이호의 낚시 홀더도 호환이 되어서 낚시 홀더 2개도 주문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나중에 배송이 되면 또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빨리 낚시를 가고 싶은데...... 쩝 태풍이 온다고 해서 맘은 우울하네요. 제발 태풍아 비켜가라~~~ 참고로 9월 16일에 쭈갑낚시 선상배를 탑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