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코스트코 사옹원 튀김공방 칠리새우

 

이번에 코스트코에 가서 눈이 띈 튀김공방 칠리새우 매콤하고 달콤해서 맛있을 것 같아서 얼른 코스트코 카트에 담았습니다. 가격도 제가 구매한 날 기준 10,990원 정도 하였습니다.

 

칠리새우는 중식당에나 가야 먹을수 있지만, 요즘은 너무 냉동식품들이 잘 나와서 집에서도 웬만한 중식당처럼 중화요리를 만들어 드실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튀김공방 칠리새우에는 매콤 달콤한 칠리소스도 포함이 되어 있어서 쉽게 조리를 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포장지의 뒷면에서는 쉽게 조리를 해 먹을 수 있도록 조리방법도 나와있네요. 저희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를 선택을 하였습니다.

 

내용물은 소분으로 2봉지씩 나누어져서 들어 있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돌렸습니다. 아이가 칠리소스를 싫어하여 칠리소스를 위에 뿌린 사진은 못 보여 드리네요~

 

 

좀 더 바삭한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에어프라이어 돌리는 시간을 길게 잡으셔도 좋은 것 같습니다.

 

칠리소스에 몇개를 찍어서 사진을 찍었보았네요. 저는 칠리소스에 이렇게 듬뿍 묻혀서 먹는 것을 추천을 드립니다.

 

이상 내돈 내산 후기였으며, 간단한 맥주용 안주 및 밥반찬 대용으로 먹기에 아주 좋은 것 같습니다. 양도 넉넉해서 좋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