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 헌터 라이즈 예약 구매

 

 

안녕하세요. 오늘은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 헌터 라이즈 예약 구매에 관한 글을 포스팅해봅니다. 닌텐도 스위치의 본체의 업그레이드 버전은 아직 출시가 되지 않았지만, 신작들은 정말로 많이 발표가 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 헌터 라이즈 게임인데요. 

 

몬스터 헌터는 PC게임, 플레이 스테이션 등 다양한 콘솔 게임기에서 시리즈가 업데이트되면서 출시가 계속 이어졌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에도 몬스터 헌터 라이즈가 데모판으로 먼저 다운로드를 하여서 게임을 즐겼고, 프로게이머가 꿈인 저의 아들이 게임 예약을 해달라고 하여 사전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미지출처 : 대원샵

 

몬스터 헌터 라이즈의 경우 인기가 상당히 많을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으며, 제가 구매한 대원샵의 경우도 예약 특전의 선물을 증정을 하고 있네요. 예약 기간 2021년 1월 29일 ~ 2021년 3월 25일이네요.

이미지출처 : 대원샵

예전에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경우도 예약을 해놓고 물량이 부족하여 늦게 받은 적이 있는데, 몬스터 헌터의 경우도 인기가 그 정도 될 것 같습니다. 아들이 프로게이머가 되고 싶다고 현재 PC용 몬스터헌터도 구매를 하여 플레이하고 있는 중인데..... 쩝... 왜 자꾸 게임을 계속 사달라고 조르는지.... 제가 힘드네요...

 

 

판매사 및 게임 제조사 캡콤에 따르면 몬스터 헌터 라이즈의 특징은 통신 기능으로 총 4명까지 협력 플레이가 가능하여 협동모드로 몬스터를 잡으로 다닐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픽도 화려해지고, 게임의 진행 및 재미있는 요소가 정말로 풍부해진 것 같습니다.

 

휴~~ 그래도 어떻게 합니까~~ 프로게이머가 되어서 아빠 부가티 스포츠카를 사준다는데~~ 투자를 해야지요~ 눈물을 참고 예약사이트로 갑니다. T.T

 

예약을 했으니 3월까지 기다려야겠네요~~ 닌텐도 스위치 몬스터 헌터 예약을 하실 분들은 빨리 신청하세요. 순서대로 배송이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미리 사전예약 특전도 많이 있으며, 사전예약을 통해서 스위치 게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요즘 닌텐도 스위치 무료 게임도 많이 나오고 있으니 요즘처럼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분들은 닌텐도 스위치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하여서 플레이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