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던킨 도넛에서 아메리카노와 제주말차 크림필드 및 도넛 먹기

 

오랜만에 던킨 도넛에 다녀왔습니다. 그동안에 던킨 도넛의 위생문제로 뉴스에 나오고 해서 한동안 가지 않다가 던킨 도넛 쿠폰이 생겨서 소비를 하려고 던킨 도넛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일단 던킨 도넛 천안 신부동 터미널점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도넛들이 쭉 정리가 되어 있어서 다 먹고 싶었지만 오늘은 제주말차 크림필드와 올리브 츄이스티 그리고 아메리카노를 마시러 방문을 하였습니다.

 

 

일부 도넛들은 맛이 있어서 그런지 싹 빠졌네요.  해피오더로 1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을 할인을 해준다고 하네요. 저는 던킨 도넛 쿠폰을 써야 돼서 해피오더는 사용을 하지 못했네요.

 

 

눈에 띈 고스트 버스틴 마시멜로 도넛이 신메뉴로 들어와 있네요. 던킨 도너츠 메뉴는 정말로 다양한 종류의 도넛이 있고 던킨 도너츠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할인행사도 많이 해서 좋네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나오고 시원하게 한잔을 마셔 봅니다. 추운 날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먹으면 속이 시원해집니다~

 

 

제주말차와 올리브 츄이스티를 담아 왔습니다. 제주말차는 아내가 가끔 먹는데 정말로 맛있다고 이번에도 또 골라왔네요.  제주말차 크림필드는 1,900원 , 올리브 츄이스티 1,500원 이네요.

 

 

제주말차 크림필드의 경우 녹차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도넛안에 말차크림이 달지도 않게 들어 있어서 맛있습니다.

 

 

제주말차 크림필드 던킨 도넛에 방문을 하시면 꼭 드셔 보세요. 추천해 드리는 던킨 도넛 추천 상품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