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해태 맛동산 블랙 아몬드& 헤이즐넛 먹어보니 맛있네요


롯데 마트에 방문을 하여 이것 저것 아이들이 먹을 간식을 고르다가 제가 좋아하는 간식인 맛동산을 찾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먹던 맛동산이 아닌 블랙 아몬드& 헤이즐넛 이라는 제품으로 새로운 맛동산이 나와있어서 구매를 하여 왔습니다. 가격은 3,840원 입니다.


기존에 잘 사먹던 맛동산과 여러종류의 맛동산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휴 롯데 마트에 가면 이것저것 구매를 하다가 보면 어느새 카트가 꽉 차네요~


맛동산 블랙 아몬드 & 헤이즐넛의 영양정보는 총내용량은 300g , 칼로리는 30g 당 155kcal 네요. 제품에 보면 총 칼로리로는 왜 안쓰는지 조금이라도 칼로리를 줄여서 쓰고 싶은 제조사들의 노력이 보이네요. 총칼로리로 보여주면 좋을텐데요.


맛동산을 만들어 주는 과정에 대해서 설명도 해놓았는데 밀가루 반죽할때 음악을 들려주어서 음악발효를 한다고 하네요. 음악발효?? 효과가 있을까요?


봉지안에 들어 있는 맛동산 입니다. 기존의 맛동산 보다는 색이 약간 더 블랙에 가깝네요.


꺼내서 몇장의 사진을 더 찍어 보았는데요. 확실히 기존에 먹던 맛동산에 비해서 윤기 및 색깔이 더 어두운것 같습니다.


맛은 기존것도 맛있지만, 블랙 아몬드 & 헤이즐넛도 달달하면서 고소하고 맛있네요. 해태 맛동산 블랙 아몬드 & 헤이즐넛도 추천을 하여 드립니다. 맛있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