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딸의 휴대폰 일이 벌어지고 말았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정말로 우려했던 일이 벌어진 사건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저희 딸은 13개월전에 갤럭시 노트 9  새 휴대폰을 개통을 하여 주었습니다. 그래서 처음에 살 때 방탄필름 및 보호케이스를 잘해주었었는데요.. 

 

이번에 액정보호필름 및 케이스를 바꿔주기 위해서 때에 내고 인터넷에서 제가 갤럭시노트9 방탄필름을 검색을 하여 주문을 했습니다.

 

실제 인터넷에서 주문을 한 작은 투자가 아까워 고가의 수리비를 지불하시겠습니까? 에 혹해서 위에 살짝 조그마하게 쓴 글자를 못 봤네요~~ 판매자분들에게 요청드립니다. 판매를 하실 때 구매자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은 글이 있으면 글자를 크게 해서 알려주세요... (실제로 구매를 해서 보니 조금 작게 가 아니라 많이 작네요)

 

 

액정보호 필름도 보면 저렇게 허술하게 붙여지고 구매한 제품이 갤럭시 노트 9 전용인데도.. 잘 맞지 않더군요...  잘 맞지 않아서 새로 구매를 며칠 내로 새로 구매를 해주려고 했는데......

 

 

다음과 같이 하필........ 액정보호필름 모자란 부분으로 떨어져서 액정이 나가 버렸네요~~

 

 

 

화면도 이렇게 나오고요~~~ 휴대폰을 바꿔주려고 했는데요. 더군다나 휴대폰 보험도 안 들었네요 ~ 위약금도 거의 30만 원이 나오고 5G 요금제도 비싸고 휴대폰도 비싸네요~ 휴.... 휴대폰 없이 그냥 생활도 어려운 상황이고요 T.T

 

 

액정을 교체를 해주려고 삼성 AS 센터 및 블로그 검색을 해보니 갤럭시 노트 9는 엣지가 있어서 액정 교체 비용이 장난이 아니네요..

 

기본적인 갤럭시 노트9 액정 교체 비용이 358,000 원입니다. 파손된 액정을 반납하는 조건에 동의를 한다면 225,000 원으로 수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 이래저래 고민을 많이 하게 되네요~~~ 참고로 딸은 중3입니다~~ 

 

이번의 교훈은 인터넷 구매시 조그만 글자도 잘 읽고, 저 학년의 경우는 비싼 것 말고 대물림 폰으로 고학년의 경우는 휴대폰을 하늘에서 떨어져도 아무 이상 없도록 벽돌폰으로 만들어 줘야 될 것 같습니다.

 

액정을 교체를 해주려면 열심히 블로그 써서 광고 수익을 올려야겠네요~~~ 모두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