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라이브 장터 GRIP 첫 가입 쿠폰 KFC 타워버거 세트 500원에 먹다

 

안녕하세요. 요즘은 신규앱들이 많이 출시가 되면서 첫 가입 또는 첫 구매 쿠폰들을 많이 뿌리고 있네요. 이번에는 GRIP이라는 라이브 장터 앱에서 가입 축하 쿠폰으로 KFC 타워버거 세트를 500원에 구입을 할 수 있어서 GRIP 가입을 하고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여서  500원에 KFC 타워버거 세트를 구매하여 먹었습니다.  

 

 

지금도 행사를 하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500원에 KFC 타워버거 세트 드세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grip 을 검색하여 설치를 합니다. 

 

그립

 

반응형

 

 

그립이 첫 구매라면 특별 할인 쿠폰이 있습니다. 저도 바로구매를 해서 첫 구매 쿠폰을 적용하여 구매를 하였습니다. 

 

 

첫구매쿠폰

 

 

집하고 가까운 KFC 매장에 방문을 하여 무인주문기에서 쿠폰을 선택하여 바코드를 입력하여 주문을 하였습니다. 

 

 

KFC 무인주문

 

 

 

가족 4명이서 모두 가입을 하고 세트 4개을 받았습니다. 총 2천 원에 세트 4개를 먹었습니다. 

 

 

KFC 무인오더

 

 

KFC 타워버거 세트 입니다. 버거도 양도 많고 감자튀김도 맛있었습니다. 

 

 

KFC타워버거세트

 

 

KFC 타워버거 입니다. 역시 KFC 가 치킨 쪽으로는 맛있어서 그런지 버거에 들어있는 치킨도 맛있습니다. 

 

 

KFC 쿠폰

 

 

다른 버거들에 비해서 야채는 많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소스는 마요네즈 소스가 듬뿍 들어 있어서 고소함이 있습니다.  패티가 2장이 들어 있는데 한 장은 치킨이고 한 장은 해시브라운이었습니다. 치킨 패티의 경우는 닭 가슴살이고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좋았습니다.

 

 

KFC 버거세트

 

 

 

해시브라운과 치킨의 조화가 잘 어우러 지고 해시브라운의 굵직한 알맹이 하나하나 씹는 식감도 살아있어서 더욱더 맛있는 KFC 타워버거 세트 였습니다. 

 

 

KFC 타워버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