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오랜만에 롯데리아 햄버거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는데 사각새우더블버거?

 

안녕하세요. 집에서 밥 먹기 귀찮을 때 쉽게 찾게 되는 롯데리아입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오랜만에 베이컨 치즈인더 버거를 먹고 싶다고 하여 롯데리아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저는 롯데리아 햄버거 중에서는 새우버거를 좋아해서 새우패티가 2개가 들어있는 사각새우더블버거를 주문을 하였습니다. 

 

롯데리아 주문

 

 

이번에 주문한 사각새우더블버거 입니다. 새우 패티가 2장이 들어있어서 기존의 새우버거 보다 포장상태가 약간 두꺼워진 것 같습니다. 

 

 

사각새우더블버거 가격

 

 

반응형

 

 

 

사각새우더블버거의 단품의 가격 및 칼로리입니다. 그런데 새우가 아니라 명태연육?  명태연육에 새우 향과 새우를 약간 첨가를 하는 것 같습니다. 매장마다 할인행사를 해서 그런지 단품의 경우는 4,500원  세트의 경우는 6,500원입니다.

 

 

사각새우더블버거 칼로리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의 두께입니다. 패티 1장 차이가 그래도 많이 차이가 나는 것 같습니다. 햄버거의 두께가 두꺼워지면 한입에 먹기는 힘들지만 맛있으면 저는 좋습니다.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새우패티도 기존에 비해서 사각형이고 약간 두꺼워진 느낌은 듭니다. 개인적으로 롯데리아 새우버거의 새우패티 좋아하는데 2장이라 너무 맘에 드네요.

 

 

새우패티

 

 

 

중간중간에 양상추와 소스도 듬뿍 들어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새우패티의 새우맛도 맛있네요.

 

 

 

 

다른 맥도날드등에서 파는 햄버거에는 통새우가 들어 있는 제품들이 있지만,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는 통새우는 들어있지 않고 모두 잘 갈아서 네모 모양으로 잘 튀겨진 패티입니다. 

 

새우패티의 탱글탱글 함은 없지만 부드러운 느낌의 식감은 먹기는 편합니다. 

 

한입 베어 물자 입안에 퍼지는 특유의 새우 향과 맛있는 소스가 잘 어우러지고 새우 향은 기존의 새우버거 보다 진하게 느껴지네요.  롯데리아 사각새우더블버거 새우버거를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사각더블새우버거 먹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