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도미노 중복 할인 적용으로 skt 도미노 쿠폰 활용 50% 할인


안녕하세요. 도미노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한 SKT 도미노 피자 쿠폰이 발행이 되어서 온라인으로 도미노 피자를 주문을 하고 가까운 도미노피자 매장으로 피자를 가지러 방문을 하였습니다.

통신사 SK 를 쓰시는분들은 TDay 행사를 해서 50% 할인을 받아서 반값에 피자를 주문을 하셔서 많이 대기를 하고 계셨습니다.

도미노피자 매장



집과 제일 가까운 도미노피자 입니다. 이곳 도미노피자 매장은 매장에서 피자는 거의 먹지 않고 대부분이 포장 및 배달 위주로 이루어 집니다. 주문이 많이 들어와서 직원분들이 정말로 많이 바빴습니다.

도미노피자 천안



도미노피자 앱에 들어가서 주문한 내역입니다. TDay 쿠폰으로 50%를 할인 받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주문한 피자는 반반피자로 블랙타이거 슈림프 +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입니다.

도미노피자 앱 주문




주문 포장을 하여온 블랙타이거 슈림프 +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입니다. 둘다 좋아하는 피자인데 2판을 시키지 않고 반반씩 있어서 맛보기 및 먹기 좋았습니다.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한조각을 들어서 한컷 찍었습니다. 스테이크 조각들이 있고 양파, 감자등의 토핑이 잘 어우러져 있었습니다.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다음은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의 한조각 입니다. 슈림프라 새우가 통으로 들어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갈릭디핑소스를 듬뿍 뿌려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네요.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피자와 치킨은 콜라와 먹어야 궁합이 딱 맞는것 같습니다. 코카콜라도 맛있지만 펩시콜라도 맛있네요.오늘도 맛있게 푸짐하게 먹었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