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만족했던 부안 소노벨 변산 1박 2일 후기

 

안녕하세요. 여름 휴가의 첫째 숙박을 소노벨 변산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아고다에서 소노벨 변산의 숙박비용이 휴가철 금액이지만 싸게 나와서 1박을 소노벨에서 하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소노벨 변산을 찾은 이유가 오션플레이라는 워터파크가 있어서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왕 예약을 하는 것 오션뷰로 방을 예약을 하였습니다. 

 

 

소노벨변산

 

코로나 때문에 소노벨도 열감시 카메라를 입구에 설치를 해놓았더군요. 

 

부안소노벨

 

체크인을 하는곳 입니다. 실제로 체크인을 할 때에는 수영복 때문에 다시 천안에 가야 돼서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 천안에 다녀오고서 사진을 찍었네요.

 

부안소노벨-안내데스크

 

소노벨 체크인을 하는 곳에 보면 투썸플레이스가 있고, 각종 부대시설 편의점 및 오락실 등이 매우 잘되어 있습니다.

 

변산소노벨-투썸

 

일단 체크인을 하고 방으로 들어 옵니다. 4인 예약을 해놓아서 더블침대 2개 방을 선택을 하였습니다. 침구류 및 침대 컨디션 상태도 매우 좋았습니다. 

 

변산소노벨침대

 

폭신폭신한 침대 컨디션 상태입니다. 피곤해서 인지 누우면 바로 잠이 올 것 같네요.

 

변산소노벨침대

 

세면대와 화장실 변기 입니다. 깨끗하네요.

 

변산소노벨-세면대

 

방에서 바라본 오션뷰인데요. 채석강이 멀리 보여서 좋았습니다. 

 

변산소노벨오션뷰
변산소노벨오션뷰
변산소노벨오션뷰

 

스크린골프장과 당구장등이 있어서 저녁에 심심하면 방문을 하여 즐길 수 있었습니다. 

 

변산소노벨-스크린골프-당구장

 

소노벨에서 1박 후에 방문을 하게 될 오션플레이도 바로 갈 수 있었습니다.

 

변산소노벨오션플레이

 

아이들이 저녁을 먹은후에 심심하다고 하여 오락실에 방문을 하여 전자오락을 즐겼습니다. 전자오락 비용이 많이 비싸졌네요.

 

변산소노벨전자오락

 

변산 소노벨 숙박 패키지를 구매를 하여 오션플레이 이용권 3장과 각종 할인권 티켓을 받았습니다. 저희가 4인이라 오션플레이 1 인권을 구매를 해야 되는데 9시 30분 조기 퇴실을 하면 오션플레이 입장권 1장 이벤트를 한다고 하여 조기 퇴실 후 오션플레이 1인 입장권을 한 장 더 받았습니다.

 

변산소노벨티켓

 

수영복을 천안에 놓고와서 아내와 아이들을 먼저 소노벨 체크인을 하고 입실을 시킨 후 저는 천안-변산 왕복 5시간 운전하여 천안에서 수영복을 가지고 와서 피곤은 하였지만 변산 소노벨에 도착하여 저녁을 먹은 후에 산책 겸 채석강에 다녀왔네요. 침대에 눕자마자...... ZZZ  하였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