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부안 맛집 변산물회 해물국밥 방문

 

안녕하세요. 휴가 여행지를 돌아다니다 보면 이곳저곳의 맛집 정보를 많이 찾아보게 됩니다. 저희도 전북 부안에 방문하게 되면서 맛집을 찾다가 보니 부안 맛집으로 많이 나온 변산물회 해물국밥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유튜브나 블로그에서도 많이 소개가 된 집이라 부담 없이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내비게이션을 켜고 방문을 하였더니 배 선착장이 나오는데 이곳에 주차를 하시면 바로 앞에 변산물회해물국밥 집이 보이네요.

해물국밥주차장

 

보통 알려진 해물탕 또는 국밥들은 먹어봤는데 해물국밥은 처음 보는 메뉴라 맛이 궁금했습니다. 방문을 하니 휴가여행으로 오신 분들도 많이 계셨고, 지역분들도 많이 식사를 하러 방문을 하셨네요.

 

해물국밥-식당

 

해물국밥과 변산물회를 주 메뉴로 판매를 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해물국밥

 

식당에 들어와서 자리를 잡고 일단 주문을 해봅니다. 

 

부안맛집

 

저희가 주문을 한것은 해물국밥 2개와 물회 1개를 주문을 합니다. 

 

물회

 

기본반찬이 나옵니다. 모두 맛있었습니다. 

 

해물국밥-반찬

 

주문한 해물국밥이 나왔습니다. 매운탕 같기도 하고 짬뽕국물 같기도 하지만, 정말로 특색이 있는 해물 국밥이었습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네요. 짬뽕처럼 자극적이지 않고 순하면서 해물맛이 느껴집니다.

 

변산해물국밥

 

먹다가 보니 바지락도 많이 들어 있고, 전복도 들어 있네요. 건강을 위해서 전복도 입안에 쏘옥~~

 

전복

 

두 번째로 나온 변산 물회입니다. 회도 두껍게 썰어져 있어서 식감도 좋았고, 물회가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물회 소스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물회맛집

 

물회에는 국수를 두 덩이를 주셔서 물회에 넣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새콤달콤 여름에 먹기 좋은 변산물회네요. 

 

맛있는물회

 

해물국밥도 특색이 있었고, 변산물회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여름 휴가지에 와서 첫번째로 들린 부안 맛집이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네요. 해물국밥 과 변산물회는 추천을 드립니다. 

 

 

<<< 부안 맛집 변산물회 해물국밥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