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터미널 팔팔떡볶이 오랜만에 방문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집에서 요리를 하는 것도 힘드네요. 그래서 코로나 때문에 나가기는 꺼려지지만 즉석떡볶이가 먹고 싶어서 천안 터미널 먹자골목의 팔팔떡볶이를 다녀왔습니다. 팔팔떡볶이는 젊은 사람들한테 인기가 있는 떡볶이집입니다. 

 

우선 문을 열고 들어오면 코로나QR 코드 인증을 해야 됩니다. 빨리 코로나19가 없어져서 방문 인증 같은 것을 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팔팔떡볶이의 메뉴입니다. 저희는 통 오징어 떡볶이 3인을 주문을 하였네요. 닭 떡볶이도 맛있습니다. 

 

 

오징어 한마리가 통으로 들어 있었습니다. 집게와 가위를 주셔서 오징어를 잘게 잘 잘랐습니다. 

 

 

팔팔떡볶이 집에서 예전에는 통오징어 떡볶이를 많이 사 먹었었는데 한동안 오징어 가격이 너무 비싸서 통오징어 떡볶이 메뉴가 빠진 적이 있었네요.  이번에 방문을 하여 통오징어 떡볶이를 오랜만에 먹어보니 너무 맛있네요.

 

 

통 오징어를 잘게 잘라줍니다. 자를때 국물이 튈 수 있으니 조심해서 잘라주시면 됩니다. 

 

 

팔팔떡볶이 통오징어 떡볶이 끓는 모습입니다. 오징어를 잘게 잘라서 보글보글 끓여주면서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마무리는 치즈가 듬뿍 올려진 치즈 볶음밥입니다. 떡볶이를 먹고 남은 국물에 밥을 볶고 치즈를 듬뿍 올렸네요.

 

 

오늘도 오랜만에 먹은 팔팔떡볶이에서의 통 오징어 떡볶이 매콤하고 맛있네요. 저희가 갔을 때에는 코로나 때문에 그런지 예전에는 대기 순번을 기다렸지만, 지금은 바로 들어와서 떡볶이를 먹을 수 있었네요.

 

<<< 신부동 팔팔떡볶이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