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지씨브레드 에서 맛있는 빵과 커피 먹기

 

안녕하세요. 주변에 빵을 만들면서 판매도 하는 카페들이 정말로 많이 생겼습니다. 이번에 가본 곳은 충남 천안의 유량동에 있는 지씨브레드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낮에도 갔다가 밤에도 갔다가 왔습니다. 지씨브레드는 주차장도 넓고 야외 석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즐기기 딱 좋은 곳입니다. 

 

 

유량동 지씨브레드

 

 

지씨브레드의 입구에 보시면 분홍으로 된 사진 스폿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사진을 많이 찍더군요. 나름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사진이 잘 나온다고 합니다. 

 

 

지씨브레드(GC BREAD) 의 입구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코로나 QR체크인 및 체온 측정을 합니다.

 

 

정말로 다양한 빵들이 있습니다. 빵들도 직접 다 만들고 있는것있는 것 같고, 다소 빵들의 가격대는 좀 있는 것 같습니다. 

 

 

아몬드 크로와상, 카야잼 크로와상등 크로와상의 종류도 많이 있었습니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지씨브레드 입니다.

 

 

 

방문해서 먹은 cannele(까눌레) 입니다. 저녁을 배부르게 먹은 상태에서 방문을 해서 빵을 배부르게 먹을 수 없기 때문에 크기가 작은 빵과 먹을 빵도 조금만 골랐습니다.

 

 

호두 다쿠아즈와 까눌레를 골라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과 아내와 함께 잘 먹었네요~

 

 

유량동 지씨브레드에는 야외에서 커피를 먹을수 있게도 잘 되어 있어서 요즘 처럼 더울때에는 실내에서 커피를 드시고, 바람불고 시원할때 야외에서 먹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도 배부르게 잘 먹고 구경도 잘하고 왔네요~

 

 

<<< 유량동 지씨브레드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