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빽 다방 순천향대학교점 방문

 

안녕하세요. 시골(충남 홍성)에 내려가면서 신창에 있는 순천향대학교를 지나쳐서 갑니다. 오늘은 내려가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먹고 싶고 아들은 완전 초코 바나나 빽스치노가 먹고 싶다고 하여 빽 다방 앱으로 검색을 해봅니다. 

 

순천향대학교점이 생긴지 얼마 안 되었네요. 시골에 내려가면서 음료를 포장을 해서 내려가려고 잠시 들러봅니다. 

 

 

빽다방
이미지출처 빽 다방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실내도 깔끔하고 넓었습니다. 일단 빽 다방 주문하는 곳에서 주문을 합니다. 아직 빽 다방은 무인 주문기를 놓은 곳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빽다방-순천향대학교

 

대학교 부근이라 그런지 2인석도 많고 4인석 및 전원도 쓸수 있는 곳이 많이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학생들이 시험기간에는 커피숍에서 많이 공부를 하는 것 같습니다. 노트북을 사용하거나 태블릿, 휴대폰 충전하기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빽다방-순천향대학교

 

실내가 넓어서 좋았습니다. 제가 방문을 했을때는 토요일이라 학생들이 많이 없었네요. 

 

빽다방-순천향대학교

 

2인석입니다. 밖을 보면서 공부하기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빽 다방 커피 가격도 싼데... 전기까지~~ 그리고 와이파이까지 그리고 자리까지 남는 것이 없을 듯하네요.

 

빽다방-순천향대학교

 

여유 공간마다 다 커피와 음료를 마실수 있는 자리가 놓여 있습니다. 

 

빽다방-순천향대학교

 

짜잔 음료가 나왔습니다. 그런데 뚜껑이 닫히지 않게 아이스크림을 위에 빵빵하게 올려주셨네요~~ 인심도 좋으셔서 자주 시골에 내려갈 때는 자주 들릴 듯하네요. 

 

빽다방-완전초코바나나

 

 

<<< 빽 다방 아산 순천향대학교점 >>>

 

 

내돈내산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