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맘스 터치에서 포장 주문해서 가져온 싸이 플렉스 버거와 텍사스바베큐 치킨 버거

 

얼마 전에 퇴근길에 우리 집에 사는 미쿡분이 (여기서 미쿡분은 아들입니다. 햄버거 엄청 좋아하고 고기류 식사만 합니다.) 맘스 터치 햄버거가 먹고 싶다고 퇴근하면서 매장에 들러서 매장 픽업을 요청을 하네요. 맘스 터치 앱을 실행을 하여 빨리 주문을 해봅니다. 지난번에는 싸이 플렉스 버거 2개를 주문을 하였지만, 오늘은 색다른 메뉴 텍사스 바베큐 치킨버거를 주문을 합니다.

 

 

 

매장에 도착을 하니 대기자도 많이 없고 매장 안에 사람이 없네요. 맘스 터치 포스터에 버강콜(버거, 닭강정, 콜라) 이라는 메뉴가 있어서 메뉴를 바꿀 수 있는지 사장님에게 물어보니 주문한 것 조리가 들어갔다고 변경이 안된다고 하네요. 나중에 오면 버강콜 먹어봐야겠습니다.

 

 

집으로 잘 픽업을 해온 맘스 터치 텍사스 바베큐 치킨버거입니다. 맘스터치 버거의 특징은 치킨 패티가 두껍고 살코기가 많다는 것입니다.

 

 

맘스 터치의 텍사스 바베큐 치킨 버거 입니다.  모양은 수제 버거 느낌의 모양이 납니다. 맘스 터치도 수제 버거의 모태 형태로 탄생된 버거라 수제 버거와 비슷하네요. 참깨 빵이라 그런지 더욱더 먹음직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맘스 터치 텍사스바베큐 치킨버거에는 텍사스바베큐소스, 딥치즈소스, 딜피클드레싱 3가지 소스가 들어가고 토마토와 생양파 그리고 양상추가 들어가 있습니다. 

 

 

각종 야채와 잘 어우러진 베이컨과 통다리살 패티가 두툼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통다리살 패티와 맘스터치 만의 맛있는 소스 그리고 양상추와 토마토 그리고 양파까지 잘 어우러져서 맛이 좋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