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커피쉐이크

 

 

맥도날드 휴대폰 앱을 이용하여 살펴보다가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 와 커피쉐이크를 맥도날드 앱을 통하여 맥도날드 쿠폰으로 할인을 받아서 구매하여 먹게 되었습니다.  커피쉐이크는 원래 할인이라 맥도날드 쿠폰에는 없네요.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에서 아이들 햄버거와 내가 먹을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커피쉐이크를 주문하여 왔습니다.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의 사진과 영양정보입니다. 맥스파이스 상하이 버거는 맥도날드 쿠폰 적용을 받았습니다.

상하이버거-영양정보
이미지 출처 맥도날드 홈페이지

 

 

상하이버거단품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단품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여러 번 먹었는데 맥도날드에서 제가 좋아하는 버거 중에 하나 이기도 합니다. 

 

맥스파이시상하이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속에 토마토 슬라이스가 들어가 있어서 저는 느낌함을 잡아 준다고 생각을 하는데 아이들은 토마토는 빼고 먹더군요. 

 

상하이버거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에서 커피쉐이크가 할인을 해서 커피쉐이크도 같이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가격도 2천 원으로 할인을 하고 있어서 구매를 하였습니다. 

 

맥도날드-커피쉐이크
맥도날드 커피쉐이크

집까지 가지고 오느라고 속에 아이스크림이 좀 녹았지만, 시원하고 달달하고 맛있네요. 요즘 일부러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사서 섞어 먹는다고 하던데요.. 맥도날드에서 커피쉐이크라고 매뉴를 만들었네요.

 

맥도날드-커피쉐이크
맥도날드 커피쉐이크

 

총평 : 원래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버거를 좋아하는데  커피쉐이크와 같이 먹으니 더욱 맛있고, 더운 여름에는 커피쉐이크 추천을 드립니다.  맥도날드 앱에서 맥도날드 쿠폰을 잘 활용해서 싸게 맛있게 드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