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나의 재능을 팝니다.  재능마켓 소개

 

 

재능마켓 많이 들어 보셨나요? 내가 잘하는 재능을 사고파는 형태의 인터넷 직업 시장이라고 생각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사고파는 목적이 아니더라도 재능기부를 통하여 어려운 분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인맥자 정보가 부족한 프린랜서를 대신하여 홍보를 해주는 플랫폼이며 재능마켓을 통하여 짭짤한 부수익도 올릴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재능으로 돈 벌기

오투잡(마케팅,SNS,카드뉴스)

재능을 판매하여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오투잡입니다. 주로 SNS 마케팅 서비스 및 콘텐츠 마케팅 관련 거래가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오투잡 홈페이지

 

 

크몽 (디자인, 프로그래밍, 일러스트 등)

주로 디자인 및 프로그래밍 일러스트 등의 프로그래밍 제작 의뢰 , 콘텐츠 제작 의뢰 등 각종 제작 의뢰 등의 거래가 많이 이루어집니다. 

크몽 홈페이지

 

숨고 (과외, 레슨, 시공)

숨고는 숨은 고수라는 뜻이며, 오프라인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전문가들을 1:1로 연결을 시켜주는 플랫폼입니다. 각종 악기 레슨 및 영어 레슨 등 강의(강좌)등으로 배우고자 하는 분야, 시간, 장소 등을 입력하면  조건에 맞는 고수와 연결하여 강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숨고 홈페이지

 

요즘은 온라인 시대라 좋은 기술, 좋은 재능이 있으면 재능 기부 및 부업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블로그 수익을 많이 내셔서 블로그 강좌를 개설해서 추가 부수입도 올려도 좋은 것 같습니다. 다양한 플랫폼을 잘 활용하여 대박이 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