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아이들 휴대폰 바꿔주기 아이폰 12, 갤럭시 S21 플러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의 휴대폰이 2년을 사용을 해서 휴대폰을 바꾸어 주려고 휴대폰 성지를 찾아서 방문을 하였습니다. 아들은 아이폰 12를 사용을 하고 싶다고 해서 아이폰 12를 사주려고 했고, 딸도 아이폰을 쓰고 싶은데 그전에 쓰던 휴대폰의 액정을 두 번이나 깨쳐서 아이폰은 액정 교체비가 너무 비싸서 갤럭시로 사용을 한다고 하여 갤럭시 S21 플러스로 구매를 해주려고 휴대폰 성지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저희가 휴대폰 성지에 방문을 하였을때에는 방문을 해서 휴대폰을 바꾸시는 분들이 줄을 서 계시더군요. 

 

휴대폰 성지?

 

여기서 휴대폰 성지라는 단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짧게 설명을 드립니다. 인터넷에서 하루하루 휴대폰의 가격이 제일 싼 곳을 휴대폰 성지라고 합니다. 

 

 

아이폰12 갤럭신21플러스 BOX

 

저는 아직 갤럭시 노트 9를 사용을 하고 있는데, 확실히 요즘 나온 휴대폰들이 많이 슬림해지고, 카메라의 기능이 많이 좋아졌네요. 저도 바꿔야 블로그의 사진이 고퀄리티의 사진으로 올라갈 텐데요~~ 저는 최신폰의 욕심이 없어서 쓸 수 있을 만큼 써보고 최신폰으로 변경을 하려고 합니다.

 

갤럭시S21플러스 아이폰12

 

휴대폰을 일정 부분을 현금으로 주고 5G 요금제를 제일 비싼 요금을 6개월을 사용을 해야 돼서 매월 통신비가 엄청나게 나올 예상입니다. 매번 느끼는 것이지만 그냥 현금을 완납하고 최신 휴대폰으로 바꾸는 것도 부담이 되고, 그렇다고 쓰지도 않는 부가서비스와 비싼 약정 기간 등을 걸고 휴대폰을 구매를 하는 것도 부담이 되네요. 

 

그냥 휴대폰을 아주 싸게 주고, 통신비도 싸게 사용을 했으면 좋겠네요~~^^ 

 

요즘 최신폰에는 충전기도 없고, 휴대폰 케이스도 없고, 이어폰도 없고, 휴대폰 액정필름도 주지 않네요~ 충전기와 이어폰은 들어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이의 생일선물과 약정기간의 만료로 아이폰 12, 갤럭시 S21 플러스로 바꾸어 주었지만, 휴대폰 분실 및 파손 없이 오래오래 잘 썼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