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붕어싸만코 종류별로 구매해서 먹기

 

안녕하세요. 날씨가 더워져서 아이스크림 할인점을 참새 방앗간처럼 열심히 들려서 매출을 올려 드리고 있습니다. 저녁식사 후면 왜 이렇게 아이스크림류가 먹고 싶은지~~ 다이어트도 해야 되고 운동도 해야 되는데 걱정이네요.

 

얼마 전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방문을 하여 여러 종류의 아이스크림 종류를 구매를 하였습니다. 그중에서도 맛있게 먹는 붕어싸만코가 있는데 다양한 맛의 종류들이 나왔더군요. 

 

우선 제가 사 온 붕어싸만코는 4가지 종류를 사 왔습니다. 녹차 붕어싸만코, 떡붕어 싸만코, 흑임자 붕어싸만코, 초코 붕어싸만코입니다. 

붕어싸만코종류
붕어싸만코 종류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멘붕어 싸만코도 있었지만, 먹지 않을 것 같아서 이것은 사 오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매운 것이 당길 때 먹어봐야겠네요.

멘붕어싸만코
멘붕어 싸만코

 

 

붕어싸만코 4가지 종류 영양정보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은 드시면 안 되겠네요~

 

붕어싸만코종류
붕어싸만코 4종 영양정보

 

 

흑임자 붕어 싸만코입니다. 흑임자가 들어 있어서 고소한 맛이 나네요. 저의 입맛에 맞았고 맛있네요.

 

흑임자붕어싸만코
흑임자 붕어 싸만코

 

자주 사 먹는 녹차 붕어싸만코입니다. 느끼한 음식을 먹고 이 녹차붕어싸만코를 먹으면 느끼함이 싹 없어집니다. 

 

녹차붕어싸만코
녹차 붕어 싸만코

 

초코 붕어싸만코도 초코맛은 배신을 하지 않습니다. 초코맛도 정말로 맛있습니다.

 

초코붕어싸만코
초코붕어 싸만코

 

여러 종류의 붕어 싸만코를 먹어 보았네요. 예전에는 팥만 들은 일반적인 붕어 싸만코만 있었는데, 요즘은 정말로 다양하게 입맛을 맞춘 제품들이 많이 나오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