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맥스봉 크레이지 핫바 너무 맵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GS25 편의점에서 무심코 사 먹었다가 너무 매워서 혼줄이 난 맥스봉 크레이지 핫바에 대해서 포스팅을 합니다. 매운 게 당겨서 매운 핫바를 맛보게 되었네요. 이 크레이지 핫바의 가격은 2천 원인데 2 + 1 행사를 하더군요. 그래서 얼른 3개를 구매하여 맛을 봅니다. 

 

구매를 하자마자 전자레인지에 30초를 돌리고 자동차에 타고 포장지에 쓰여 있는 문구를 확인을 하였습니다. 안울면 인정, 물안 마시면 인정이라는 문구가 있네요.

 

 

크레이지 핫바 제가 너무 얕잡아 본것 같습니다. 저도 매운 것을 잘 먹는다고 생각했었는데 크레이지 핫바를 한입 먹은 순간 정말로 맵더군요. 그것도 엄청 매웠습니다. 너무 맵다 보니 맛은 정말로 모르겠더군요. 그냥 입안도 맵고 삼킨 쪽으로는 모두 매운 것 같습니다.  제가 아는 지인은 이것 먹고 바로 배탈이 났다고 하더군요.

 

 

영양정보는 90g 에 220kcal입니다. 생각한 것에 비해서 칼로리는 좀 높은 편이네요.

 

 

매운 것을 좋아하시고, 궁금하신분은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저도 한개를 먹은후에 1일은 배가 아프더군요~ 너무 매워요~~어린이 간식 또는 어른 간식으로 추천을 드리고 싶지만, 매운것을 잘 먹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추천을 하여 드릴수가 없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