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틱톡 젤리 처음 먹어보는데 맛이 궁금?


애들이 편의점에 가더니 틱톡 젤리 요즘 유행을 하는 젤리라고 아빠 맛 좀 보라고 하나를 주더군요. 유행을 한다고 하니 포스팅을 안 할 수 없죠. 그래서 맛을 보면서 포스팅을 하나 해서 올려봅니다.

가격은 편의점에서 1봉지에 3천 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한 봉지에 6개가 들어 있는데 유튜브나 SNS에서 유명해서 그런지 제가 생각하기로는 비싸다고 생각을 합니다. 맛은 포도맛 말고도 여러 가지의 맛이 있습니다.


틱톡 젤리 포도의 원재료에 대한 사항입니다. 영양정보는 1개당 45kcal이네요.


젤리의 모양은 예전에 학교 앞 문방구에서 파는 모양 같지 않나요? 정말로 많이 보던 비주얼의 젤리입니다.


틱톡 젤리는 가운데를 꽉 깨물어서 봉지를 거쳐서 먹는 것이라고 하네요. 저도 깨물어서 먹어 보았는데 쉽게 터지지 않네요.


맛은 예전에 먹던 포도맛젤리 하고 똑같습니다. 옆으로 깨물어서 먹는것 때문에 유튜브에서 인기 젤리가 된것 같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