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모델들의 몸매 관리 비법

 

안녕하세요. 최근에는 여성 모델들의 몸매가 깡마른 몸매보다는 건강한 여성, 굴곡이 있는 건강한 몸매가 새로운 트렌드가 되고 있습니다. 건강한 몸매를 유지를 하기 위해서는 굶는 다이어트보다는 건강한 음식을 챙겨서 먹는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데요. 

 

TV나 방송매체에서 소개된 잘 알려진 외국 모델 및 국내모델들의 다이어트 및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장윤주

 

장윤주는 1997년 17살의 나이로 서울 패션쇼 SFAA 컬렉션 오디션에 합격하면서 개성있는 얼굴로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예능프로그램이나 광고에서도 많이 볼 수 있는 우리나라 여자 모델입니다. 장윤주 모델의 몸매 관리 비결은 하루에 두 번씩 몸무게를 재고, 저녁 이후 금식과 필라테스로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의외로 정말로 간단하게 몸매 관리를 하네요. 

 

이미치출처 장윤주 인스타그램

 

 

릴리 알드리지 Lilly Aldridge

릴리 알드리지는 발레를 응용하여 평소에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움직이게 하여 몸의 균형을 맞추고 심리적 불안감을 다스릴 수 있는 발레 뷰티풀을 합니다. 15분~20분 정도의 짧은 시간안에 엄청난 자극을 주어 운동의 효과가 좋습니다.

 

 

이미지 출처 Lilly Aldridge 인스타그램

 

 

조안 스몰스 Joan Smalls

조안 스몰스는 평소에 즐기는 운동이 무에타이라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Joan Smalls 인스타그램

 

 

두첸 크로스 Doutzen Kroes

 

두첸 크로스는 체질이 쉽게 살이 찌는 체질이라 줄넘기를 즐긴다고 합니다. 복싱도 즐겨하고 자투리시간에 줄넘기를 한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Doutzen Kroes 인스타그램

 

 

운동은 재미있게 하면서 몸매를 유지할수 있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즐겁고 재미있게 생활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