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천안 단국대학교 병원 정형외과에서 진료 보기

 

 

안녕하세요. 천안 단국대학교 병원 정형외과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의 포스팅 글에 아내의 손목에 물혹이 생겨서 일반 정형외과에 갔더니 큰 병원에 가서 예약을 잡고 진료를 보라고 해서 천안 단국대학교 병원 정형외과에 진료예약을 한 후에 거의 20일을 넘게 기다린 후 진료를 보게 되었습니다. 

 

2021.07.07 - [일상상식/좋은정보] - 정형외과 방문했는데 수술하라고?

 

정형외과 방문했는데 수술하라고?

정형외과 방문했는데 수술하라고?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아내의 손목에 혹처럼 조금씩 커지고 손목에 통증이 있어서 동내 정형외과에 진료를 보기 위해서 방문을 하였습니다. 건강하던 아내가

jjanggu1612.tistory.com

 

휴 대학병원이라 기다리는 시간도 초진 예약한지도 20일을 넘게 걸렸고 방문하여 진료 보는데도 오래 걸리더군요.

 

단국대학교병원-정형외과

 

 

단국대학교 정형외과의 진료실에 도착하여 보니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진료대기를 하고 있더군요. 병원에 와서 느끼는 것이지만 정말로 건강관리 및 몸 관리를 잘해야 되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단국대학교병원-정형외과

 

옆에 있는 가정의학과에도 진료를 보는 분들이 많이 대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단국대학교병원-정형외과

 

차례가 되어 진료를 보시는 분들도 많고 저희도 대기 순번에 따라 기다리고 있는데요. 차례가 되어서 진료를 보게 되었네요. 우선 엑스레이 사진이 필요하다고 하여 X-ray 실로 갑니다.

 

단국대학교병원-정형외과

 

도착한 엑스레이(X-ray) 실 입구에서 차례로 순번을 기다리며 촬영을 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인지 예전에 건강검진받으러 엑스레이실에 왔을 땐 사람이 많았는데 엑스레이실에는 사람이 별로 없네요. 빨리 엑스레이를 찍고 다시 진료실로 향합니다. 

 

단국대학교병원-엑스레이

 

진료실에 갔더니 다시 초음파를 봐야 된다고 수납을 하고 오라고 하여 수납을 하고 왔네요. 초음파는 비급여라고 10만 원을 받는군요. 휴~~ 아프면 이래저래 다 돈이 들어가네요.  아내가 의사 선생님께 진료를 보고 있습니다. 손에 물혹이 맞고 수술을 해야 된다고 하시네요. 수술밖에 방법이 없다고 하는데 좀 더 지켜보고 커지면 수술을 해도 된다고 해서 기다려 보기로 했습니다. 

 

손목물혹은 산업재해보험(산재) 된다고 하는데요. 가정주부라 산업재해보험을 받을수 없네요. 혹시 직장에 다니시는분들은 손목물혹이 있으시면 산업재해보험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단국대학교병원-초음파실

 

병원에 오면 항상 드는 생각이 있습니다. 아프지 말자~~~ 정말로 몸 건강관리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누가 아프고 싶어서 아프겠지만요. 관리를 잘해서 병원비도 그렇지만 고생을 하는 일이 없어야 될 것 같습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