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목포 호텔  폰타나 비치호텔  

 

 

안녕하세요... 목포를 여행을 가서 1박을 하게 된 3성급 호텔인 폰타나 비치호텔입니다. 아고다에서 아주 저렴하게 예약을 한 호텔이기도 합니다. 

 

근처에 평화공원 및 분수쇼도 관람을 할수 있습니다. 

 

 

저희가 1박을 한 방은 705호 입니다. 어른 2, 어린이 2명을 예약을 하였는데  더블 1, 싱글 1 , 1명은 바닥에서 잠을 자야 된다고 합니다. 방이 4인이 침대서 잘만한 크기는 없다고 합니다. 1인 추가 이불은 1만 원 추가입니다.

 

 

객실이 오션뷰라 탁 트여서 좋은 것 같습니다.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도 호텔방에서 관람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간 날은 홍수로 인하여 육지의 쓰레기들이 바다로 흘러들어와 분수가 고장이 나서 며칠간 수리를 한다고 하더군요.. 아쉽습니다. 

 

 

더블침대 1개와 싱글 침대 1개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탁자가 있어서 이곳에서 밤에 바다를 바라보면서 시원한 맥주를 마셨네요... 바닷물이 강에서 밀려온 홍수로 인하여 흙탕 물색입니다.

 

 

안내데스크의 장소에는 PC도 쓸 수 있는 공간이 있으며 사우나 및 카페도 있습니다.

 

 

 

호텔 바로 밖의 평화광장 및 주변에 먹거리 및 카페들이 많이 있어 친구네 식구들과 같이 놀러 와서 밤새 술 먹고 놀기 편했던 호텔이었습니다.  목포에 오시면 추천을 드리는 곳입니다. 내 돈 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