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몸보신을 하기 위한 천안 엄마집 방문기

 

 

안녕하세요~~ 실제적으로 저희 엄마집이 아니고, 상호가 엄마집입니다.~~

 

후배 3명과 저를 포함하여 4명이 몸보신을 해보자고 하여 뭉쳤습니다.  후배 1명이 잘 아는 집이 있다고 미리 예약을 했네요.  후배가 식당 위치를 카카오톡으로 보내줬는데.... 이런 완전히 외진 곳에 식당이 위치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일단 엄마집으로 차를 타고 가봅니다. ~~

 

 

베트남 음식점 큰 곳 옆에 작은 길로 들어서면 주차장 큰 곳이 나오네요..

 

 

 

이 집의 대표 메뉴가 염소요리랑 해물 토종닭 전골 이네요.... 저희는 해물 토종닭 전골  75,000 원 짜리를 시킵니다. 

 

 

 

 

주문한 해물 토종닭 전골이 나왔는데... 정말로 깜짝 놀랐습니다. 4명이 먹어도 충분한 양이네요...~~  해물도 문어, 전복, 새우, 꽃게 등이 들어있고,,,, 닭 하고 계란도 들어있습니다. 닭은 한 마리 다 들어있고, 닭은 크기가 크네요~~

 

 

 

4명이서 소주를 신나게 부어라 마셔라 하면서....... 싹싹 비운다는데 배부르게 먹고도 남았네요...~~

 

 

정말로 4명이서 몸보신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계산을 하는데 상황버섯이 많이 있길래 사장님께 여쭈어 보니 판매를 하는 것이라고 하네요~~~ 가격은 500G 10만 원.... 상황버섯 정말로 몸에 좋은데요....

 

옆에 보니 상황버섯차를 서비스로 먹을 수 있어서 한잔 먹고 왔습니다. 다음날 정말로 숙취가 없었네요...^^  

 

음식 블로거가 아니기 때문에 음식 사진은 많이 찍지 않는 편입니다.~~~

 

맛집으로 추천하는 엄마집 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