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충북대학교 신전떡볶이 

 

 

안녕하세요... 청주에 온 김에 맛집을 찾던 중에 대학교 근처에 가면 맛집이 있을 줄 알고 충북대학교 근처로 향해 봅니다. 그런데, 대학교 근처에 가보니.... 정말로 코로나 19로 인하여 대학교 출석을 하지 않고, 온라인 강의를 하는 바람에 주변 음식점들이 모두 임대라는 종이가 많이 붙어 있는 상황이네요...

 

 

원래 돈가스 맛집을 가려다가 그곳도 문을 닫아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전떡볶이로 가봅니다. 

 

 

방문을 하니 실내에서 음식을 먹을수 있는 자리가 있네요.. 

 

메뉴를 보고 주문을 해봅니다. 저희는 스팸 마요 컵밥, 치즈떡볶이, 떡볶이, 어묵 튀김, 쿨피스를 시켰습니다.

 

 

모두 셀프라 먹을 준비 셋팅을 해봅니다. 

 

 

음식이 나오기전에 사진을 찍어야는데..ㅋㅋㅋ  먹으면서 찍었네요... 신전떡볶이는 카레가 들어가 맛이고, 정말로 야채는 없어서 어른들은 좀 취향은 아니지만, 야채를 싫어하는 아이들이나 야채를 싫어하는 성인들은 좋겠네요~~

치즈떡볶이는 치즈가 듬뿍이고, 저는 어묵 튀김을 좋아하는데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면 맛있습니다.

 

맛있게 잘먹고, 신전떡볶이는 대부분 셀프로 먹은 그릇 치워야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