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붐바타 화덕 피자와 로제 미트볼 파스타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들과 둘이 저녁을 먹어야 돼서 천안 신부동 터미널 거리에 맛있는 집을 찾아다녔습니다. 그러던 중 아들이 화덕 피자가 먹고 싶다고 하여 찾아간 곳이 붐바타라는 화덕 피자 전문점이었습니다. 

 

번화가의 2층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찾기는 쉬웠습니다. 

 

 

방문을 하시게 되면 이곳도 코로나 19로 인하여 방명록에 작성을 하시고, 무인 주문기(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해야 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테이블과의 거리를 띄워서 앉잤습니다.  붐바타의 경우는 모두 셀프로 가져다가 먹어야 되기 때문에 포크 및 앞접시, 피클, 파머산 치즈가루, 핫소스 등은 셀프코너에서 가져와야 됩니다. 

 

 

드디어 피자가 나왔습니다. 아들이 페페로니치즈 화덕 피자를 먹자고 하여 주문을 했는데 생각보다 피자의 크기가 작았습니다.  맛은 있었는데 크기가 작아서 둘이 먹기에는 부족하여 다른 메뉴를 더 주문을 해봅니다. 

 

 

주문하여 나온 로제미트볼파스타 입니다. 이것까지 먹은 후에 배가 불러오는 것 같습니다. 

 

 

좌석수도 많은 편이고 좌식으로 앉자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음식을 다 드신 후에는 "PLEASE RETURN" 에 셀프로 가져다가 분리수거로 놓으시면 됩니다. 

 

 

붐바타를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화덕 피자 메뉴표를 사진 찍어서 첨부하여 드립니다.

 

다른 분들도 방문한 후기를 보면 천안 붐바타에서 화덕 피자보다는 샌드위치가 더 가성비가 좋고 맛도 좋다고 합니다. 다른 분들 샌드위치 나온 것 보니 크기도 크고 먹음직스러웠습니다. 

 

이상 천안에 있는 붐바타에 화덕 피자와 로제 미트볼 파스타 먹은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방문을 하시는 분들은 참조를 하여 주시고, 블로그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

 

천안 붐바타 찾아가는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