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삼성 갤럭시 휴대폰 배터리상태 정확하게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배터리상태가 좋지 않다면 충전하는 데에도 시간도 많이 걸리고 배터리가 충전을 해도 엄청 빨리 소모되는 현상이 발생됩니다. 삼성 갤럭시 휴대폰의 배터리 상태를 정확하고 빠르게 진단 및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삼성 갤럭시 휴대폰 배터리 상태 확인하는 방법

삼성 갤럭시 휴대폰의 경우 다음과 같이 삼성에서 제공하는 앱들이 설치가 되어 있을것 입니다. 만약 설치가 되어 있지 않다면 삼성멤버스(Samsung Members) 앱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설치 후에 삼성멤버스를 실행합니다.

 

삼성 갤럭시 휴대폰 배터리

 

 

 

삼성 멤버스 앱을 실행하면 환영메시지가 나옵니다. 계속을 눌러 진행합니다.

 

삼성멤버스 앱

 

 

 

우선 도움이 되는 부분이 자주하는 질문 부분에 가면 배터리 및 충전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배터리 및 충전을 누릅니다. 

 

자주 하는 질문

 

 

 

 

대부분의 배터리 문제는 배터리가 빠르게 소모되는 문제가 있기 때문에 배터리가 빠르게 소모됨을 선택합니다.

 

배터리가 빠르게 소모됨

 

 

 

좀 더 세부사항에 들어가면 갤럭시 배터리가 빨리 소모됩니다. 항목을 선택합니다. 선택되어지면 배터리가 빠르게 소모되는 이유와 방법들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이 나옵니다 

 

갤럭시 배터리가 빨리 소모

 

 

 

맨 처음 메뉴로 돌아오면 휴대전화 배터리를 체크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휴대전화 진단 메뉴를 선택합니다. 

 

휴대전화 배터리 진단

 

 

 

 

여러가지 진단하는 항목들이 많이 나오는데 이번에는 배터리 진단을 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배터리를 선택합니다.

 

휴대전화 배터리 진단

 

 

 

다음과 같이 삼성 갤럭시 휴대폰 배터리 상태가 진단되면서 수명 및 용량체크가 됩니다. 수명이 정상이 아니면 휴대폰 배터리 교체를 해야 됩니다. 이렇게 편리하고 쉽게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휴대폰의 배터리 상태를 체크하여 보았습니다.

 

휴대폰 배터리 상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