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편리하고 빠르게 하는 방법입니다. 다운로드하기 위해서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도 없고 회원가입도 할 필요 없이 바로 다운로드 가능한 방법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하여 소장하고 싶은 분들은 이 방법을 이용하는 방법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과 같이 유튜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유튜브에 접속하여 동영상으로 변환하고 싶은 유튜브 동영상을 선택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음과 같이 유튜브 동영상의 URL 부분에 보시면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예를 들어서 다음과 같이 변경하면 됩니다. 

 

- 원본 : https://www.youtube.com/1234567

- 변경 : https:// www.ssyoutube.com/1234567 

 

다음과 같이 youtube 앞에 ssyoutube 처럼 ss를 붙여주면 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다음과 같이 ss 를 붙이게 되면 savefrom.net에 접속됩니다. 다운로드할 유튜브 주소는 자동으로 링크가 되며 다운로드를 누릅니다.

 

유튜브 다운로드 방법

 

 

 

 

 

다음과 캡쳐화면과 같이 아래에 다운로드할 동영상이 표시되며 다운로드 형식이 나타납니다. 다운로드 형식 파일을 변경하려면 다음과 같이 선택합니다.

 

 

동영상 다운로드 형식

 

 

 

다음과 같이 다운로드 형식이 다양하게 나타납니다. 저의 경우는 mp4 파일형식을 좋아하며 720,360 이 있으며 화질이 좋은 것으로 다운로드하려면 720을 선택합니다.

 

mp4 다운로드

 

 

 

 

 

모드 선택하게 되면 다음과 같이 동영상 파일이 사용하고 있는 PC 또는 노트북에 mp4 파일 형태로 다운로드 완료가 되었습니다. 다운로드된 파일은 아무 때나 눌러서 동영상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된 동영상 파일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