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재래시장에서 먹고 싶은 음식은 모두 사 와서 먹기

 

안녕하세요. 재래시장에 주말에 가서 먹고 싶은 음식들을 모두 사 와서 먹어보기로 하고 재래시장을 둘러보았습니다. 재래시장에는 정말로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이 많이 있는데요. 

 

주로 시장에서 잘 사먹는 위주의 음식들을 구매를 해서 왔습니다. 시장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닭다리입니다. 훈제로 구워진 닭다리이며 3개의 만원 정도 하는 닭다리입니다. 

 

훈제 닭다리

 

시장에서 파는 매운오뎅 입니다. 이곳의 오뎅은 밀가루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고 어묵의 탱글함과 쫀득함이 느껴져서 자주 사 먹는 오뎅입니다. 오뎅의 하나의 가격은 1,200원이고 맛있습니다. 

 

시장 매운어묵

 

아들을 위해서 맵지 않은 오뎅도 구매를 해서 왔습니다. 안 매운 오뎅도 개당 1,200원입니다.

 

시장 어묵

 

시장에서 순대국밥을 5천 원에 파는 집이 있는데 그곳에 가면 순대와 돼지 부산물들을 아주 싸게 판매를 합니다. 순대를 사면서 간도 많이 달라고 했더니 정말로 간을 듬뿍 올려주셨습니다. 순대 한팩에 5천 원입니다.

 

순대와간

 

시장에서 유명한 부흥만두 입니다. 이곳의 만두는 맛있어서 천안분들 또는 타지에 있는 분들도 방문을 해서 많이 사갑니다. 찐빵과 만두 해서 만 원어치 구매를 했습니다.

 

부흥만두

 

이렇게 먹고 싶은 음식들을 모두 구매를 해와서 맛있게 분식으로 먹었습니다. 떡볶이도 구매를 해오려다가 너무 양이 많아질 것 같아서 이 정도만 구매를 해서 배부르게 먹었네요.  이상 천안 중앙시장에서 판매를 하는 맛있는 음식들이었습니다.

 

분식모음

 

천안 중앙시장에 한 바퀴 둘러보시면 맛있는 음식들도 많고 싸게 가성비 좋은 음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