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제주도 갈비짬뽕 맛집 짬뽕에 취한날 방문

 

제주도 여행의 처음시작으로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하여 공항에서 멀지 않은 맛집을 검색을 하여 첫 번째로 들린 제주도 짬뽕 맛집 짬뽕에 취한날 입니다. 

 

제주도에 평일에 여행을 왔지만 인터넷등에 많이 알려져 있는 집이라 그런지 주차할 곳도 없었고 식당에는 이미 식사를 하시는 분들과 대기자분들이 정말로 많이 계셨습니다. 주변에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주 짬뽕에 취한날

 

물과 반찬은 모두 셀프로 가져다가 드셔야 됩니다. 저희도 대기 신청을 하고 기다려 봅니다. 

 

짬뽕에 취한날 식당내부

 

짬뽕에 취한날의 메뉴 및 가격표입니다. 저희 아이들은 갈비짬뽕을 선택을 하고 저희들은 일반 짬뽕을 선택을 하였습니다. 음식은 주문하고 오래 기다리지 않고 금방 나왔습니다.

 

짬뽕에취한날 메뉴판

 

처음에 기본적인 반찬 세팅과 앞접시입니다. 물은 셀프라 가져다 드셔야 되며 추가적인 반찬도 셀프로 가져다 드셔야 됩니다.

 

 

드시어 나온 갈비 짬뽕입니다. 갈비의 양도 많았고 짬뽕의 국물도 갈비와 홍합이 섞여있는 진한 국물이 좋았습니다.

 

 

처음에 열심히 갈비를 다 발라먹고 홍합 빼먹고 면을 먹으면 됩니다. 양도 많아서 배부르고 맛도 있었습니다.

 

 

테이블에 주문하면 올라오는 고객 주문서 저희가 주문한 목록과 금액입니다. 나가서 계산할 때에는 이 고객 주문서를 가지고 나가서 계산하시면 됩니다.

 

 

갈비가 안 들어가 있는 일반 짬뽕입니다. 일반 짬뽕도 양도 많았고 진한 해물 국물이 맛이 있었습니다. 파와 야채도 듬뿍 들어가 있네요.

 

 

공깃밥도 무료이기 때문에 셀프로 가져다가 드실 수 있습니다. 저도 국물의 진한 해물맛이 좋아서 공깃밥을 가져다가 한 그릇 밥을 말아먹었습니다.

 

 

제주 갈비짬뽕 : 짬뽕에취한날

제주시 귀아랑2길 4

매일 10:30-16:30 일요일 휴무

tel : 070-8227-2335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