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하는 프로그래머

제주 공항 면세점에서 싸게 쇼핑하기 

 

공항에 가면 꼭 들려야 하는 곳이 면세점 같습니다. 여자들은 꼭 들려보고 싶어 하지만 남자들은 안 들렸으면 하는 곳이 면세점 이죠. 저희 집 여자들이 공항에서 식사를 하자마자 바로 면세점으로 가더군요. 가방과 지갑 그리고 화장품을 봐야 된다고 하더군요.

 

제주공항 면세점

 

저는 면세점에 가면 술을 먼저 봅니다. 담배는 피지 않아서 그런지 담배 파는 곳에는 잘 가지 않습니다. 면세점에서 담배를 사려고 줄을 많이 서있더군요. 좋은 술 양주를 보는 것으로도 힐링이 되네요. 술값도 예전에 비해서 많이 비싸졌네요.

 

면세점 주류판매점

 

가방과 지갑을 사려고 루이까또즈에 갔는데 마침 방문을 했을때 추가적으로 20% 할인을 더 하더군요. 딸아이의 지갑을 하나 구매를 했습니다. 오래 잊어버리지 않고 잘 써주었으면 좋겠네요.

 

루이까또즈

 

20% 추가 할인을 한다고 금액들이 붙어져 있었습니다. 

 

루이까또즈 가방
루이까또즈 매장

 

이곳 저곳 화장품과 향수 그리고 립스틱을 구매를 하려고 돌아다녔습니다. 다양하고 예쁜 립스틱과 화장품들이 많네요.

 

면세점 화장품

 

딸아이의 립스틱을 하나 사주었는데 화장품가격은  비싸네요. 그래도 딸이 너무 좋아했습니다. 

 

면세점 립스틱
화장품코너

 

이번에는 아내가 가방을 만지작 거립니다. 아무래도 사고 싶어 하는데.... 가방을 들고 나를 쳐다보고  그러네요. 마음 약한 저는 가방을 사주었네요. 아내도 기분이 좋아서 웃고 다니네요. 아내도 가방 잊어버리지 말고 오래오래 잘 썼으면 좋겠네요.

 

면세점 가방

 

귀금속 목걸이와 팔찌도 구경을 하였습니다. 예쁜것 많이 있더군요.

 

면세점 귀금속

 

좋은 향수들도 한번씩 뿌려보고 향도 맡아보았네요. 향수들이 은은하면서 향이 오래가는 것 같네요.

 

면세점 향수

 

제주에서 많이 파는 인형인데요. 제주의 특산품들은 면세점보다 현지 바깥에서 구매를 하시는것이 더욱 싼 것 같습니다. 제주특산품과 인형은 면세점이 훨씬 비싸네요. 이렇게 제주 여행은 이렇게 마무리를 했습니다.~

 

제주특산품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